3기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정리했던 엘리베이터 및 설계변경에 관한 자료 입니다.
1. 설계변경 일정표

2. 사업승인 도면 / 1999년 12월 30일 / 세대수 1,240세대
-. 엘리베이터 : 지하1층 바닥에서 직접 출입 할 수 있는 구조 였음.

3. 제1차 설계변경도면 / 2000년 5월 4일 / 세대수 1,282세대(입주자모집공고는 2000년 5월 10일)
-. 엘리베이터 : 지하1층 바닥에서 직접 출입 할 수있는 구조

4. 제3차설계변경(준공도면) / 2002년 11월
-. 엘리베이터 : 현재와 같이 지하1층이나 지하2층 모두 몇 계단 올라와서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는 구조로 설계변경 됨

첫댓글 이 자료 대로만 보더라도 2000년 5 월 4 일자 설계변경 도면에는 지하 1 층 바닦끼지 엘리베이터가 잘 연결 되는 도면으로 5 월 10 일 분양 공고하여 아파트를 팔아 먹고 , 공사 과정에서 공기 단축이나 돈을 적게 들이고 공사 하려고 마음대로 지금과 같은 엉터리 엘리베이터를 만들어 놓고 입주가 임박한 2002 년 11 월 소위 준공 도면이란 것을 만들어 설계변경 표시를 슬쩍 해 놓는 범법 행위를 자행 했다 . 이는 입주민을 기만한 사기 행위이고 설령 준공 도면이란것을 합법적으로 했다 해도 " 개선 " 이 아닌 " 개악 " 으로의 설게변경 신청을 입주민의 동의 없이 허가 해준 행정 관서도 공범이다 . 삼성은 돈만 아는 나쁜 집단이다 .
그래서 주민은 화가 나는 것이고 그들을 이롭게 하고 심하게는 엘리베이터는 하자가 아니라고 어느 소송 자료에 증거 서류로 제출 했던 고소 고발쟁이들을 미워 하는것이다 . 삼성은 그들과의 어떠한 관계인지를 밝히라는 주민의 함성도 귀머거리인체 어물쩡 거리고 있는 흑심도 밝혀야 한다 . 분명한것은 엘리베이터는 분명한 하자이고 주민을 기만한 삼성의 사기 행각임은 명백하다 . 엘리베이터는 무조건 뻥 뚫어라 . 그리고 다음 얘기를 해라 .
분쟁에 관한 한 빠져나가는데 선수급인 삼성입니다. 소송이 시작되면 인터넷을 통해서 생중계를 해야 합니다. 여론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 주민들은 이젠 참지 못합니다. 모든 언론 과 방송 총 동원해서 삼성의 비 도덕적 행위를 알려야 합니다. 그리고 삼성 편에 서서 주민들을 괴롭히는 집단은 응징을 해야 겠죠 고소 고발 .... 어디다 대고 고소 고발입니까 ? 얼굴 들고 다닐수 없게 해야 합니다.. 절대 용서 해서는 안됩니다.. 이웃이라는 정 때문에 감싸 보려는 노력도 했건만 이들은 정말 마을에서 ?아 버릴수 밖에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 가족들도 번번해 져 가고 있더군요 어디 밝은 세상에 얼굴 들고 다닙니까 ?
준철님 적기에 수고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는 내용이 어이없답니다. 승강기는 조건없이 뻥 뚫어야 하고 말고요 다음 하자는 이 승강기건이 마무리된 후 논의 합시다.
삼성에서 과장이 그들과 아무 관계 없다고 서면으로 증명해서 보내준다고 하더니 아직 무소식 입니까?
삼성은 그들과 관계가있기에 서면으로보내준다고한 답신이 아직까지도 감감무 소식이지요.한통속이니까???삼성은주민에게 뜻뜻하게 모든것을밝이고 지금이라도 무릎꿀코 서면으로 사죄하라.엘리베이트 무조건뻥뻥뚫어라.
우리 마을은 내부에 도둑을 끼고 살고 있어서 문제가 심각합니다. 삼성에서 심어놓은 첩자들 언제 까지 주민들을 괴롭히고 자신들의 배를 불리려는건지 그들의 뻔뻔스런 행동엔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죠 삼성에서 명쾌하게 답을 못 주는 이유는 그들을 옹호하기 위함 이리라 ... 누구 누구 인지는 주민들이 다 아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