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대법원에서는 사람의 뇌파를 모니터링하고 저장하는 호주 제품 Insight에 대하여 한 시민의 뇌파를 삭제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우리는 전파무기를 통한 뇌해킹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불법 행위입니다.
이 범죄는 50년이 넘었지만 불법 행위이며 피해자들의 동의 없이 뇌파를 저장하고 있습니다.
칠레 대법원의 판결은 우리의 피해와 직접적으로 많은 관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문이나 안면 인식 등의 신체 정보 사용만 해도 이것이 해킹될 경우 범죄에 악용되게 됩니다.
하물며 뇌파를 무단 접근 저장하는 이 범죄는 뇌를 해킹하여 개개인의 생각, 느낌, 감각 등의 뇌파를 모두 저장하고 있습니다.
호주 제품 Inshght는 뇌해킹의 초기 단계입니다. 뇌파를 저장한다.
생체 정보가 해킹 될 경우 큰 문제가 발생하듯이 뇌파의 저장은 더 큰 범죄를 낳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당하는 뇌해킹 범죄는 인간을 원격 조종하겠다는 목적으로 50년을 넘어선 기술 범죄입니다.
칠레 대법원에서 호주 Emotiv사의 제품 Insight를 통해 저장된
칠레 시민 한 명의 뇌파를 포털과 클라우드에서 삭제하라고 명령을 내린 것입니다.
뇌파가 저장될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그것이 악용될 수 있다는 사실이 드러난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사람의 뇌파가 저장된다는 것이 시판 중인 제품으로도 가능하며 그것을 금지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T.I들이 뇌해킹 피해를 호소하면서 증거를 제시할 수 없어 피해가 그치지 않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칠레 대법원의 판결은 뇌파에 대한 이해와 그 위험성을 알린 것입니다.
이 범죄는 뇌파 저장 금지라는 법적 제재를 받아야합니다.
앞으로 진행될 한국에서의 마인드 컨트롤 금지법 제정에 이러한 내용도 추가가 되어야합니다.
시판 중인 제품 중에 뇌파를 저장하는 장치가 있고 이것이 매우 위험한 것이므로 사용에 제한을 두어야한다는 법적 결정입니다.
우리의 피해 홍보에 추가 되어야 할 중요한 내용입니다.
첫댓글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ㅠ
하루 빨리 한국에서의 마인드 컨트롤 금지법 제정이 되어야 합니다
싹 다 잡아 들여서 죄값을 치러야 합니다
사형 교수형
꼭, 꼭, 그런 날이 올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모두 그날을 앞당길 수 있도록 다같이 분투합시다
오스카 화이팅~
@텔레파시통신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