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안희정 지사를 잘 알지는 못한다.
다만 같은 시대를 살았던 사람으로서 그 사람의 인품에 대해 짐작이 가능하다.
법정에 출두하던 안지사는 자신이 마땅히 처벌 받아야 할 사람이라고 석고대죄하는 태도였다.
뭔가 잘못된 것이다.
불가항력.
각종 뇌해킹 충동의 강도를 상중하, 최상, 강제로 나누어보았다.
안지사는 장기간에 걸쳐 성충동과 권력 충동을 최상과 강제로 당해왔던 것으로 보인다.
과학계에서 barin-mapping이라는 표현을 쓴다.
사람의 의식을 장기간에 걸쳐 저장해서 그 사람에 대해 필요할 때 데이터를 쓸 수 있다는 미사여구를 사용한다.
뇌 정보, 뇌 데이터를 저정한다는 말은 뇌를 들여다본단 얘기고 뇌해킹이란 말이다.
이게 실제로는 1974년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행해져 온 뇌도청이다.
barin-mapping을 뇌지도라고 한국말로 쓰는데 실제로 뇌도청이 1974년부터 계속되어 왔다.
피해를 당한 사람들은 자신의 성장기와 인생에서 뭔가 이상한 일이 뇌 속에서 발생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 자신도 44년 전 초등 2학년 때 가출 충동을 느껴 초등 2학년이 가출을 했었고
평생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었나 이상하다고 생각해왔었다. 올해서야 뇌해킹 당했던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달리 말해 44년 전부터 내가 뇌도청 당하고 있었고 내 의식의 작용이 44년 동안 데이터로 저장되어 있다는 말이다.
뇌도청 당해온 것이다.
이 뇌도청 자료를 가지고 그 사람의 스타일, 성격 등을 정확하게 분석해서 그 사람을 조종할 수 있다.
꼼짝없이 당한다. 불가항력적으로.
안희정 지사가 여기에 당한 것이다.
T.I들만 뇌해킹 피해를 입는 것이 아니고 T.I가 아닌 사람들도 뇌해킹 피해를 입는다.
자살한 노무현 대통령, 노회찬 의원, 박원순 서울 시장, 정두원 의원 뇌도청 DB로 역공격 당해서 자살당한 것이다.
T.I 중에 갑자기 자살 충동 공격을 받아서 당황한 일들을 접한 적이 있다.
뇌도청 DB와 자살 충동을 합하면 전직 대통령도 시장도 국회의원도 자살당한다.
국정원 8국 과학정보국 짓이다.
안희정 지사도 같은 수법에서 자살 충동 빼고 성충동과 권력 충동 공격을 당해서 그런 일이 벌어진 것이다.
정치인으로서 치명타를 입었다.
같은 시대 같은 철학을 가지고 살았던 사람이기에 이것을 안다.
오거돈 부산 시장 성범죄 저질렀는데 강제 강도로 당했을 것이다.
그렇지 않고서 그런 사건이 발생하지 않는다.
정치인들의 성범죄 뇌해킹에 의한 것들이다.
첫댓글 뇌해킹 당하는것이 ti 아닌가요?
ti의 범위는 우리가 상상하는것 이상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