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뇌 속의 영상(진짜 환시가 아니라 인공환시)을 경험한 것은 40년 전 쯤인 중학교 1학년 때 쯤이다.
시골에서 길을 걷고 있는데 계곡과 나 사이를 책만한 반투명 판 두 개가 왔다갔다 했다.
이게 뭔지 알 수가 없어서 잡으려고도 해봤는데 손으로 잡으려고 하면 멀어져갔다.
정신과 의사 새끼들은 이런 얘기 들으면 정신병이라고 나올 게 뻔하다.
이 새끼들은 말귀를 못 알아듣는 것을 여러 번 확인 했다.
요즘 인공지능 중에 동영상 제작해주는 서비스들이 많이 있다.
키워드를 "도쿄, 비오는 거리, 여자" 이렇게 입력하면 비 내리는 도쿄 거리를 걷는 여자의 영상이 만들어진다.
내가 본 반투명판 두 개는 이렇게 제작된 것이다. 키워드 입력해서 동영상이 내 뇌속에 전송이 된 것이다.
알려고들 들지를 않기 때문에 어이가 없는데
일요일 저녁 KBS 이슈픽 쌤과 함께에 이에 대한 강의가 여러 번 있었다.
이건 30년 전부터 이미 상용화가 된 소프트웨어이다.
영화 만들 때 실사를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 그래픽으로 영상을 만들어서 영화에 사용해왔다.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실제적인 차이는 없다.
컴퓨터로 영상 만들어서 영화도 제작하고 뇌속에 전송해서 뇌 속에 영상을 뜨게 만드는 것이다.
나는 이걸 40년 전에 겪은 것이다.
이미 40년 전 뇌해킹에서 컴퓨터로 영상 제작해서 뇌속으로 전송하는 기술까지 갔던 것인데
잘 생각해보면 이상한 점이 있다.
뇌해킹은 1974년 시작되어 올 해로 50년이 되었는데 40년 전에도 가능했던 인공환시를 지금고 똑같이 사용하고 있다.
차이가 없다.
뇌해킹은 가짜 영상, 가짜 소리, 가짜 냄세, 가짜 미감, 가짜 촉감까지 정밀하기 이를데 없이 조작을 해댈 수 있다.
40년 전과 현재를 비교해보면 정밀해졌다는 것 빼고는 같은 기술이다.
지금은 민간 기술에서조차 인공지능이라고 하면서 실시간 영상 제작이 가능한 것이다.
키워드 입력하면 그에 따른 동영상이 제작된다.
이걸 TV 전파 보내는 것과 똑같이 개인의 뇌에 전송하는 것이다.
지금은 민간에서까지 상용화되는 기술인데 단지 40년 전부터 하고 있었다는 얘기고
뇌해킹 기술이 언젠가 한계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5HZ에서 뇌속으로 소리(인공환청) 전달이 가능하고 25Hz에서 뇌속으로 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지금은 별 것도 아니다. 라디오에서 소리 나오는 것이나 TV에서 소리와 영상 나오는 것과 똑같은 기술이다.
15Hz, 25Hz 전파에 소리와 영상을 담아서 전송하고 T.I는 그것을 전송받은 것일 뿐이다.
뇌해킹 컴퓨터에 "도쿄, 비오는 거리, 여자"를 입력하면 그 제작된 영상이 내 뇌속에 전달되는 것이다.
가해자들이 이렇게 키워드 입력을 통해 뇌해킹 범죄의 대부분이 이루어진다.
신체 고문 주파수도 정해져 있다. 이 얘기를 20번이 넘게 반복했는데 아무도 알아듣지 못했다.
알려고들 들지를 않는다. 고등학교 졸업했으면 이해할 수 있는 내용들인데 알려고 들지를 않는다.
이해할 수가 없다.
첫댓글 알려고 하지도 않고 오히려 우리가 정신병자로 몰리니 그게 문제죠.
그러게요 언론에 버젓히 나와있는 기술인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 피해에서 벗어날 생각이 없죠? 나는 단 하루도 더 이 피해 속에 있기 싫어서 싸우는데.
홍보도 하고 다른 T.I들에게 이 범죄에 대해 이해시키려고 노력하고 홍보도 하고.
내가 알릴 수 있는 모든 곳에 알렸다가 정신병자 취급만 받았는데
내가 피해를 입는 것은 사실인데 이것이 전달이 안되니, 방법을 찾아야지.
설명 방법을 남들이 이해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바꿔서 다시 알려봤더니 알아듣는 곳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먼저 경찰에서 이게 전부 사실이라는 것을 이해했고, 다음으로 법률구조공단 변호사가 이게 사실이라는 것을 이해했고
그 외에도 이해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고, 이 내용은 카페에 계속 게시하면서
이 피해를 알려야 이 피해에서 벗어난다고 해왔으나
과학 기술적인 설명을 포함해 알아듣는 사람이 없고, 누군가 해결해주겠지라는 태도들이 대부분이고
사실을 알리는데 막히면 방법이 틀린 것이니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지독해 지독해.
피해에서 벗어나기 위해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찾으면 나오는데 안 해.
@OSCAR in Oasis 김인창 시간이 필요한 문제도 있어요 말씀하시는게 참~
@OSCAR in Oasis 김인창 사실을 알리는데 막히면 방법이 틀린것이라뇨? 그런 억지논리가??
플러스 ai가 뇌파를 재생성 재해석?인데 희한한 드립치고 있음 ㅋㅋ
게다가 전자파 스펙트럼이라는걸 눈에 시전하는데 사람이라는 장기 구조가 미세한 혈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눈 같은데 전자파가 들어간다고 보이는줄 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