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자료 보기와
댓글쓰러가기 ☞☞ 하나님의 임재 속에 살지 않으면
하나님의 임재 속에 살지 않으면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창골산 농어촌교회 돕기 일백운동
주님의 가난한 미자립 교회를 위하여 하루에 100원을 쓸수 없다면... 창골산 봉서방카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만들어 집니다 창골산 봉서방 카페에는 130만건이 넘는 기독교자료와 게시물이 있습니다 |
하나님의 임재 속에 살지 않으면
글쓴이/봉민근
세상에 하나님의 임재 속에서 사는 것처럼 중요한 일은 없다. 하나님이 함께하지 않는 삶은 어둠이요 비극이다.
하나님은 그 어디에나 계신다. 하나님을 피할 곳은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 우리가 정직하게 믿음으로 살아야 할 이유다.
하나님은 내가 있는 이곳에 지금도 살아 계셔서 나와 함께 하고 계신다. 삼라만상 모든 우주에는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하다. 지극히 작은 세포 하나에도 하나님의 숨결이 살아 숨을 쉰다.
교회에 가야만 하나님을 만날 것 같은 생각은 아주 잘못된 생각이다. 지금 내가 서 있는 바로 이곳이 하나님이 계신 곳이다.
믿음이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는 임재 의식 속에서 사는 것이다. 하나님의 부재의식은 자신의 느낌일 뿐이다.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지 못하고 사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하나님의 임재 속에서 사는 사람은 언제나 하나님 앞에서 살려는 믿음이 작동한다. 임재의식이 약하기 때문에 믿음 없는 자가 되고 소망 없이 사는 것이다.
인생의 문제는 하나님을 깊이 만나는 것 외에는 답이 없다.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너를 지키시리라 하시는 임마누엘의 신앙만이 하나님과 더 가깝게 만들어 준다.
하나님의 임재 의식이 없으면 세상을 자신의 힘으로 살아가야 한다. 임재 의식이 없이 기도하는 것, 말씀을 읽는 것, 예배하는 것, 이 모두가 허망한 것이다.
하나님을 지금 만나 체험하고 피부로 느끼는 살아 있는 믿음이 필요하다.
인생은 하나님 앞에서 사는 것이다. 어디에나 계신 하나님의 임재를 피부로 느끼고 뼛속까지 받아들여야 한다. 하나님의 통치 속에서 살지 않는 사람이 바로 불신자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자료/ⓒ창골산 봉서방
|
창골산가족이 매일 점검 해야할것
1.오늘 주님과의 만남이 있었는가? 2.형식이 아닌 진정한 회개가 내게 있었는가? 3.말씀을 읽고 구체적인 삶에 실천이 있었는가? 4.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을 살았는가? 5.하나님께 진정한 감사를 드렸는가? 6.복음 전도자로 살았는가? 7.구원의 기쁨이 오늘도 내게 넘치고 있는가? 8.남에게 상처 준 일은 없는가? 9.가정을 돌아보며 사랑을 나누었는가? 10.엿새동안 열심히 일하라 하신말씀에 순종했는가?
전체메일 안받는 법
창골산 메일은 카페 가입 하신분 중 수신에 동의 하신분 에게만 보내드리는 메일로 누구나 받아 볼수 있으며 일시에 매일 발송 됩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카페 내정보에서 받지 않음으로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으신후 댓글은 사랑의 표현 입니다 여러분의 댓글 한줄은 보석과 같습니다. 자료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이 힘이 되고 사명감을 갖게 합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cgsbong
|
오늘 올라온 글 클릭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창골산 봉서방 카페는 여러분의 신앙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져 매일 좋은 글과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지 않으시면 120만건이 넘는 이 수많은 자료와 게시글은 무익할 뿐입니다.
꼭 방문 하셔서 한줄이라도 읽으시고 댓글로 교제했으면 좋겠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