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을 마실때마다 엄청난 양의 아래 사진속에서와 같은 나노 필라멘트 기생충들이 여러분의 몸안으로 장기로 혈액으로 들어가는 것을 인지하십니까?
그런데 왜 접종자와의 밀접접촉으로 인한 극미량의 나노 물질의 전이만 가능한 것이고 이것만이 위험하다고 근거없이 함부로 간주합니까?
정액의 평균양은 0.5 밀리리터(ml)에서 3.5 밀리리터(ml)입니다
오히려 수 억(조)배의 전이가 이루어지는 수돗물 마시는 것은 왜 전혀 위험하지 않은 척 하십니까?
영국산 맥주 한 병(500 ml) 이나 네덜런드산 토마토 쥬스에 들어 있는 나노 물질의 양도 정액속의 나노 물질과는 비교 할 수 도 없는 많은 양입니다.
극미량의 오염 가능성을 두려워해서 접종자들과의 밀접 접촉을 금하는 쉐딩 선동꾼들은 수 억배 더 많은 백신 물질로 오염된 음식물도 금하고 수돗물도 금하고 맥주도 피하고 토마토 쥬스도 마시지 말아서 자발적으로 굶거나 목말라 죽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렇지 않겠습니까?
소고기나 돼지고기를 먹는 비접종자들의 소변에도 마이크로칩과 유사한 직선형태의 나노구조물들이 발견된다면서 고기를 먹을 지 말지를 각자가 선택하라고 하시는 의사 선생님도 계십니다
쉐딩 선동꾼들에게 물어보세요
비접종자들의 몸안에서 이런 나노 구조물이 발견되면 과연 어떤 소스로부터 비접종자들이 오염되었나요?
수돗물이나 토마토 쥬스나 그리고 액상 비누나 소고기중에서 무엇이 오염의 진짜 근원지일까요?
문제는 무지한 쉐딩 선동꾼들이 절대로 다른 가능성의 오염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오염이 반드시 100% 접종자와 밀접접촉하거나 섹스해서 그런 것이라는 거짓 모함을 멈추지 않으면서 접종자들의 가족 해체를 요구하고 접종자들의 자녀 출산을 막아야 한다고 선동한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딥스의 인구 감축 아젠다를 현실화 하기위해 반백 진영에 숨어들어온 명백한 딥스측 간첩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