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믿고 저희 카페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흔한일은 아닌데 가끔 구매하신 물품중에 바느질불량, 사이즈 부정확... 등으로 인해서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물론 대부분 잘 이해를 해주셔서 그동안 큰 문제는 없었는데.. 이런일이 있을때마다 제가 마음이 불편하답니다ㅠㅠ
그래서 공지 사항에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대부분 잘 안보시는거 같아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
구매대행으로 물품을 구입하는게 정품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반품이나 환불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국쇼핑몰에서는 미국내 판매로 되어 있기때문에 불량이더라도 국제배송비는 구매자님이 지불하시고 교환이나 반품을 하셔야한답니다ㅠㅠ 이게 국내쇼핑몰과 비교했을때 가장 큰 문제죠...
물론 반품이나 환불 원하시면 제가 최대한 빨리 진행되도록 도와드립니다^^
주문하시기전에 한번 생각해주세요^^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표준약관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뉴욕맘"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회원의 반품 신청에 의한 환급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회원을 대신하여 구매하는데 제공된 수입대행수수료, 이미 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반송비용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조건으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나. 상품 오배송, 파손, 오염 등에 의한 반품
먼저 "뉴욕맘"의 귀책사유인지, 해외 공급자의 귀책사유인지 책임관계를 파악하여, "뉴욕맘"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회원의 원래 결제 금액 전액을 즉시 환불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폴로의 경우 배대지출고전에 반품신청하시면 배대지수수료($8),쉬핑비($5),구매수수료가 제외된값이 환불이됩니다.. 한국에서 받으신후에 반품 요청하실경우에는받으신상품을 미국으로 보내주셔야되기때문에 국제배송비도 구매자님께서 부담하셔야된답니다..교환일 경우는 반품후 재주문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되기때문에...할인율이 달라질경우 추가 수수료 발생하실수 있습니다..가능하시면 구매하시기전에 사이즈나 색상을 잘 확인하시고 구매신청하셔서 반품하는일이 없으시면 좋을거같습니다^^반품하실경우 출고일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해주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