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한 연예인들 현황
현재 딸 이진이양과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살고 있는 배우 황신혜는 1986년에 데뷔한 탑스타입니다. 그녀는 화려한 외모와 함께 데뷔한 지 1년 만에 결혼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런데 결혼식을 올린 지 9개월 만에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당시 여배우가 공개적으로 이혼을 한 적은 처음이였어서 더 큰 충격을 안겼다고 하는데요. 이혼 사유로는 남편이 가정에 충실하지 않아서 였다고 합니다. 일을 핑계로 해외를 자주 나가고, 밤늦게까지 손님 접대를 한다며 집에 늦게 귀가하는 일이 잦았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황신혜와 전 남편은 자주 싸움이 일어났고 결국 식을 올린 지 9개월 만에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서 배우 이현우와 함께 알콩달콩한 연애 감정을 일으키는 배우 지주연은 단기간 결혼 생활과 함께 이혼을 한 적이 있는 스타입니다. 그녀는 3살 연상의 건설업자와 연애를 한 지 6개월 만에 식을 올렸었습니다.
결혼을 성급하게 결정한 이유는 배우로 성공하지 못해 걱정을 많이 했던 부모님의 영향이 컸다고 하는데요. 전남편과 진심어린 사랑보다 다른 이유가 컸던 탓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계속 이어가기는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결단력 있게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5개월 만에 이혼한 배우 이범수와 배우 명세빈
배우 이범수는 대학 동기였던 여자친구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혼 후부터 고부 갈등과 경제 문제 등으로 결혼 생활에 어려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을 올린 지 얼마 안되어 별거를 선택하게 되었고 이후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14살 연하 통역가 와이프와 함께 슬하 두 자녀를 두고 행복하게 가정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많은 멜로드라마를 히트 시키면서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배우 명세빈은 전 남편과 알아가는 과정 중에 열애설이 터졌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과거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결혼 또한 떠밀리듯 했다고 밝혔었는데요. "그때는 또 어렸던 것 같다... 지금 같으면 그렇게 휘둘리지 않았을 텐데"라고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명세빈 역시 결혼 5개월 만에 이혼했습니다.
|
첫댓글 새로운 소식을 돋보이게 하고 神秘한 秘境은 언제나 변함없이 없고 사랑하는 마음은 自然의 風景과 잘 어우러 지시고 歲月이 흘러 멋진 모습 感銘 받았으며 所重하고 행복하시고 올려주신 맑고 밝은 希望과 勇氣가 용솟음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香氣로운 맛과 훌륭한 作品은 寶石같이 빛나며 高貴하고 職分에 최선을 다하며 또한 주어진 일에 調和가 잘 어울리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