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UFO추락 지점에 안양 항공무선표지소라는 주장 완전한 가짜뉴스
최근 지난해 7월 스티븐 그리어 박사가 언급한 서울 근교 UFO 추락설과 관련 해
현재 유튜브 등에서 가장 유력한 장소로 꼽히는 곳이 바로 안양 비봉산 정상에 있는
비행기들의 등대인 '안양항공무선표지소'인데요.
이곳에 정말 1990년대에 거대한 UFO가 산에 추락했고 미군에 의해 사건이 은폐되었을까요?
스티븐 그리어 박사가 지난해 7월 SNS 유튜브에서 언급한 사건은 1990년대에 서울 근교(?)의 모처 산 정상에 거대 UFO가 추락해 이를 미군 부대로 감추었다고 주장했다는 설입니다.
이를 뒷 받침 해줄 증언이나 증거 서류 장소 데이터 서류 증언자는 단 한번도 공개한 바 없습니다. 서울 근교 UFO추락설과 관련되어 현재까지 정확히 알려지고 밝혀진 팩트는 여기까지입니다. 그 이상의 주장은 사실 모두 확인되지 않은 설과 거짓 정보로 판단됩니다.
그런데 한국 유튜브엔 그리어 박사의 발언을 과장 확대 해석해 SF소설과 드라마를 만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 명예훼손과 모욕행위는 삼가야 한다고 봅니다.
항공기의 등대인 이곳 안양 항공무선표지소가 세워진 건 1990년대가 아닙니다.
아래 대한 뉴스에서 보듯이 1970년대 초입니다. 우리나라엔 이와 같은 시설이 전국에 10여개 이상 더 있어요.
이런 가짜 뉴스를 왜 유튜브에서 무차별적으로 퍼 트리며 UFO분야를 오염 시키는걸까요?
해당 사건은 1990년대 일어났다는데 원형의 돔구조형의 이곳 표지소는 이미 1970년대초에 항공기 안전을 위해 생겨났습니다.
왜 유튜브에서 이런 가짜 뉴스를 진짜인양 사기를 칠까요?
많은 악당 유튜버들 주장처럼 이곳 지하에 설령 거대한 UFO가 묻혔다 칩시다.
그랬다면 이곳 위에 있는 항공 무선 관련 전자장비는 작동이 안되거나 중대한 결함을 일으켰을 것이 확실하며 결국 장소를 옮겨야 했겠죠.
왜냐구요? UFO는 지하에 묻혀도 강력한 자기장과 방사능 에너지를 내 뿜어 지상에 전자장비 등에 악영향을 줍니다. 증거가 있냐구요?
가장 최근에 미국의 역사전문 TV 채널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영한 <스킨워커 목장의 미스터리> 다큐가 그 증거입니다.
아무리 구독자와 돈벌이에 눈깔 뒤짚어졌다지만 이런 가짜 뉴스를 진짜 뉴스인양 사기치는 당신들은 누군가요??
이곳 비봉산 인근에 100년 이상된 작은 사찰들에도 문의 결과 그런 사건은 커녕 소문도 들은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건 뭔가요?
아래는 대한 뉴스 증거 영상입니다.
https://tv.kakao.com/v/433205761
UFO연구가 지오
첫댓글 일부 악당 유튜버들 돈벌이와 구독 좋아요를 위해 영혼도 악마들에게 팔 자들이네요. 이런 가짜 뉴스 팔면서 자신을 대단한 영웅인양 착각하는거 조현병입니다. 이 분야 발전에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우리처럼 UFO에 진심인 사람들은 찐 증거자료 제대로 갖추지 않으면 뉴스에 나와도 안믿죠 ㅋㅋㅋ 진실에 초점이 없는 자료들은 결국 다 가짜더라고요.
1970년대 초에 세워진 안양 항공무선표지소가 1990년대 거대 UFO추락지점이라는 일부 유튜버들 SF소설가나 사기꾼으로 직업을 바꾸시는게 좋겠네요.
제가 아는 안양 친구에게 물으니 뭔 개 풀뜯어 먹는 소리냐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