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llegro, 2. Largo, 3. Allegro molto
Andrés Gabetta, Violin and Leader Maurice Steger, Recor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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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대 바이올린 협주곡의 작곡 방법의 기초를 마련한 비발디는 17세기 후반부터 18세기 초에 걸쳐 활약한 이탈리아의 명 바이올리니스트 겸 작곡가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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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발디는 젊어서 한 때 수도원에 들어갔던 일도 있으며 1713년 베네치아로 돌아온 후 피에라 음악원에서 종신 관리로 일하였다. 그는 많은 협주곡을 썼는데, 79개의 바이올린 협주곡, 18개의 바이올린 소나타, 2개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3중 주곡, 12개의 첼로를 위한 3중 주곡 등이 있다.
또한 65개의 협주곡, 38개의 오페라 등 놀라운 작품을 쓰기도 하였다. 그 중 바이올린 협주곡과 바이올린 소나타는 가장 유명하며 지금도 많이 연주되고 있다. 그 자신이 명 바이올리니스트였기에 독특하고 화려한 어려운 기교 등이 곡 가운데 잠재해 있으며, 그의 작품은 완벽에 가까운 형식인데, 바하도 그를 좋아하여 비발디의 16개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클라비아 독주곡과 오르간 곡으로 고치기도 하였다. 그리고 4개의 하아프시코오드 협주곡으로 편곡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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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valdi Recorder Concerto in C major RV 443
Recorder: Lucie Hors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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