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천군청
충북 진천군이 오는 3월 17일부터 토요일과 일요일(공휴일 포함)마다 농다리 생태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피크닉 세트를 무료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10월 24일까지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사진=진천 공식블로그 sns 서포터즈 임동환
이번 무료 대여 서비스에서는 피크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9종의 물품이 제공된다.
대여 품목은 △캠핑 웨건 △파라솔 △라탄 바구니 △돗자리 △박스형 탁자 △나무 트레이 △캠핑 의자 △플레이팅 도마 △미니 비눗방울(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한 팀당 하루 5개 팀에게 선착순으로 대여되며, 물품은 농다리스토리움에서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다.
사진=진천 공식블로그 sns 서포터즈 임동환
농다리는 길이 98m로 긴 돌다리로, 고려 초기에 축조되어 1976년 충청북도 유형문화재로 지정됐다. 지난해만 해도 17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으며 진천군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다.
사진= 진천관광
진천군은 올해 ‘방문객 200만 명 달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피크닉 세트 대여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MZ세대의 SNS 인증샷 증가로 방문객 유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노희완
이번 무료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특별한 피크닉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첫댓글 스타 운영자님 좋은곳 소개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억속에 운영자님 축하드립니다.
따스한 봄 즐거운 생활 되십시오..^^
한번 다녀와야 겠어요 ~
즐거운 나들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스타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