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25.5도가 켐트레일 살포와 전자기파 조사에 의한 기후조작으로 30.5도로 !!!
2024년 9월 10일 박상준의 날씨 관찰..
절기상 백로마저 지난..
2024년 9월 10일 오후(밤) 9시경 전주의 기온은...미국 기상 예보를 보면...원래 25.5도 여야한다.
그런데.. 켐트살포와 전자기파 조사로 인해서..기후가 조작되어 30.5도로 치솟고 있다.
원래 25.5도가 켐트레일 살포와 전자기파 조사에 의한 기후조작으로 30.5도로 !!!된 것이다.
그리고 이런 천인공노할 기후조작 만행이 한국에서 무차별적으로 자행되어 왔고..앞으로 자행될것이라는
것을 한국 기상청의 일기예보를 보면 알수가 있다.
며칠전에 백령도를 기준으로 북쪽에서 줄줄이 줄지어 움직이는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이 관측되었다.
한반도 이곳저곳에서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이 수십대..수백대씩 줄줄이 줄지어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이된다.
한국에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이 활개치고 난 다음부터 더욱 더 기후조작이 심각하게 가속화되고 있다.
구글링검색을 해보면..
스타링크는 한국 진출을 위해 2022년 11월 국내에 법인을 설립했다.
스타링크 홈페이지에 한국은 '2024년 개시(Starting in 2024)'로 표기돼 있다.라고 나온다.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의 움직임을 보면..참으로 기괴하다. 위성 통신 서비스를 한다면서..
위성 통신 서비스를 위한 그물망 포지션을 취하지 않고...수년동안..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은 줄줄이 줄지어 포지션을
취하고 있다. 그리고..이동을 할때도 수십대에서 수백대씩 인공위성들이 그렇게 줄줄이 줄지어 움직인다.
이것은.. 기후조작 공격포지션인 위상배열 포지션이라고 볼 수 있다. 전자기력을 전달하는 전자기파 에너지를
보강간섭으로 중첩시키는.. 공격포지션인것이다. 그래서..위상배열 안테나들을 수십..수백개씩 탑제한 사드..!! 5g 중계기..등을
군사무기기술인 전자기파 빔포밍 기술이 탑제되었기에...5천만궁민과 80억 인류가 살아가는 주거지역에서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하는 것이다.
그런데...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을 보라! 하늘에서...항상..줄지어 줄줄이 포지션을 취하고 있다. 이동할때도 줄지어 움직인다.
이것은 그냥..인공위성들끼리 서로 연계해서...전자기파를 빔포밍하겠다는 공격용 포지션인 것이다. 결코..
통신서비스를 제공키위한 그물망 포지션이 아닌 것이다.
즉,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에는 당연히 송신 및 수신용 안테나들이 있다. 즉, 인공위성들은 하나의 안테나라고 생각해보자.
그런 안테나들이 줄지어 배열되어 있다면, 줄지어 있는 수많은 인공위성들에서 쏴대는 전자기파들을 보강간섭을
일으키기 용이하다. 즉, 에너지를 어마어마하게 중첩시켜 버릴수가 있다.
심지어..인공위성들에는 GPS 기능이 탑제되어 있다. 정확한 위치정보와 시간정보를 가지고 타켓을 정확하게 설정할수있다.
즉, 원하는 지역에 원하는 시간에 ...줄줄이 줄지어 배열되어 있는
스타링크 인공위성들로...전자기파 빔포밍을 가할 수가 있는 것이다.
며칠전에...한국에서 전국적으로 비가 왔다. 그런데 이 비가 어떻게 온 줄 아나! 전국에서 한곳에서만 비가 온다.
그리고...10분후에 바로 옆에서 비가 오고.. 20분 후에 바로 옆에서 비가온다.
그리고...또 한시간 후에 또 다른 지역에서만 비가 온다.
또 한시간 후에 또 다른 지역에서만 비가 온다.
예를 들어서..전국에서 서울에서만 9시에 비가 온다. 그러다가, 10시에는 전국에서 포항에서만 비가 온다.
그러다가 11시에는 전국에서 전주에서만 비가 온다. 그러다가 12시에는 전국에서 강릉에서만 비가온다.
즉, 켐트레일이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하늘은 켐트레일로 층층이 도배가 되어 있는 상황이었지.
하늘을 보면..파란 하늘은 전혀 보이지 않고...지저분한 하얀 켐트레일로 한반도 하늘이 모조리 도배가 되었다.
그것도 층층이 말이다. 그런 상태에서...줄줄이 줄맞춰서 하늘에 떠 있는 수십..수백 대의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을
무차별적으로 타켓지역에 전자기파를 빔포밍한다. 위상배열된 인공위성들의 어마어마한 전자기파 조사!!
수십..수백대의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이 줄줄이 줄맞춰서 한반도 여기저기를 모조리 누벼대면서..
전자기파 빔포밍 조사를 해대고 있어도...5천만궁민은 거의 볼수가 없다. 켐트레일로 하늘이 도배가 되어
볼수가 없기때문이다.
그러나...켐트레일로 도배된 밤하늘이 캄캄하지 않고.. 켐트레일 구름이 하얗게 발광해대면서..환하게 하늘과 세상을 비출때..
5천만궁민은 알아야 하는 것이다. 무차별적으로 전자기파가 켐트레일 구름에 조사가 되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군기지에서 전자기파를 쏴대고 있을지...인공위성들에서 전자기파를 쏴대고 있을지...사드..하프..군용기에서 전자기파를
쏴대고 있을지는 보이지 않으니 알수가 없지. 그러나...전자기파 에너지 반응을 보이고 있음을 알수가 있는 것이다.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이 한반도 하늘을 무차별적으로 휘짓고 있는 2024년에..
더욱더 심각하게 기후가 조작되고 있다. 더욱더 심각하게 무차별적으로 정체불명 켐트레일이 살포되고 있다.
그리고...미국 기후 서비스의 기상정보와 심각하게 괴리되는..
대한민국의 기온과 기후!!를 알리는 한국 기상청의 날씨 예보!!
5천만 한국 궁민은 딥스악마와 그 하수인들과 정치생양아치들에 의해서 학살당해온것이다.
무차별적인 정체불명 켐트레일 살포!! 무차별적인 전자기파 조사!!
5천만궁민을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킨 정체불명 주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