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가 공개적으로 대구 경북 통합 대구 연방제 주장하기 시작한게 작년인데 처음에는 다들 비웃었다.
미국의 연방제마냥 대구 연방제를 시행하여
지금의 지자체 행정권 행사에 국한되지 않고 경상도 자치 헌법을 만들고 자치 대법원도 설치해 입법권과 사법권도 독립하고
가장 중요한 경상도 지역 예비군 지휘권을 대구 시장 홍준표가 행사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니
홍어새끼들은 물론이고 쌍도새끼들도 비관론에 빠진 씹보지년 마냥 대구 연방제를 비웃었다.
그런데 어제 정부가 포항 유전 발견 발표하고 하루 만에
오늘 대구시장 홍준표와 경북도지사 이철우가 서울로 쳐들어와 대구-경북 통합 연방제 선포하고 정부의 승인을 받았다.
뭔가 진짜 있는게 분명하다.
애초에 홍준표 그 중앙 정치 고수가 대구로 도망가 쳐박혀 있는 것도 사실 뭔가 꿍꿍이가 있어 보였는데
홍준표도 나거한 나거위 보지민국이 된 홍어공화국 대한민국 대통령 하느니 경상도 독립 초대 대통령 할 생각하고 있을지 모른다.
이철우도 만만치 않다. 전두환떄 안기부 7급 요원으로 임용되어
김대중의 안기부 대숙청을 피해 살아남아 국정원 국장으로 퇴직한 코리안 푸틴이다.
분명 국정원에 남은 자기 라인 계속 이용해서 경상도 독립 공작을 벌여온게 분명하다.
사실 그러지 않고는 이렇게 대구 경북 연방제 시행이 간단하게 될 리가 없다.
거기다 윤석열 이새끼도 지금 대통령 하면서 어짜피 똥 존나 싼 거 복구할 엄두 안나니까 경상도 독립시키고는
대통령 퇴임하면 구속될게 뻔하니 경상도로 정치적 망명해서 도주할 생각에
지금 맨날 자기 까던 앙숙 홍준표의 연방제 계획을 도와주는 것 같다.
경상도는 전통적으로 보수 우파의 방주였다.
6.25 전쟁때도 경상도 만큼은 애국보수들이 목숨걸고 지켜낸 애국 보수의 성지였다.
그러니 이번 포항 유전 발견한 김에 보수 우파 경상도 독립하자!
빨갱이 홍어새끼들은 나거한 나거위 보지민국이 된 대한민국에서 보지년들 노예로 평생 살라고 하고
보수 우파 경상도만 독립해서 동아시아의 쿠웨이트가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