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벤유 취업팀 입니다.
랭리지역에 위치한 물류회사에서 통관 및 사무업무 구인 합니다.
International Freight Forwarding 쪽으로 경력이 있으면 좋겠지만 없으셔도 배울 자세가 있으신 분이면 지원 가능합니다.
오피스 잡이지만 능력에 따라서 기대 이상이면 자택근무도 가능합니다.
합법적으로 근무가 가능하신 분이여야 하고, 능력에 따라 LMIA 지원도 가능합니다.
주업무는
- Customer service i.e Maintaining continuous contact with existing customers through e-mails and telephone,
- Coordinating/dispatching freight internally with the 3PL team & planning team(Drivers assets )
- Ensuring timely dispatch and delivery
- Monitoring and updating inventory and dispatch software
- Ensuring drivers follow delivery / operating procedures
- Strategically coordinating deliveries and pickups of motor vehicles
- Monitor driver log entries and pre-trip inspections
- Communicating with customers during delivery set up
- Troubleshooting when variations occur during the delivery plan
이며
급여는 월$3700+ 입니다. 경력이 있으신분은 더 + 해드립니다.
근무는 풀타임이며, 8시30분터 5시까지 근무 입니다.
관심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분은
Recruit@uvanu.com 으로 "랭리 사무직 지원" 제목으로 보내주시고 현재 Visa status 도 함께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카페 게시글
④ 우벤유『 구인정보 』
급구- 물류회사에서 통관및 사무업무 오피스직 구인합니다.
우벤유취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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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4.13 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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