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M.E.N. / 사무엘 럭허스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앙토니 마시알 판매에 열려 있어|작성자 carras16
By Samuel Luckhurst Chief Manchester United writer
6 FEB 2023
새 장기 스트라이커 영입을 계획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여름 앙토니 마시알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Manchester Evening News가 파악하기를 마시알은 유나이티드가 시즌 말 판매 대상 리스트에 올려둔 선수들 중 한 명이다. 해리 매과이어와 알렉스 텔레스도 팀을 떠날 수 있는 선수들 중 일부이다.
유나이티드는 지난 주 마시알이 부상을 당하기 전에 선수를 판매 대상으로 분류하기로 결정했다. 마시알은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리그 컵 준결승 2차전에서 교체로 출전해 득점하며 2주 반만에 복귀를 알렸다. 하지만, 3일 뒤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선수단에서는 제외되었다.
27세의 마시알은 올 시즌 유나이티드의 34경기 중 20경기에서 결장했으며 5번의 부상 이력으로 총 16주 동안 결장해왔다.
선수의 계약기간은 2024년까지이며 유나이티드는 1년 연장 옵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은 마시알을 현금화할 수 있는 주요 시기이다.
유나이티드의 감독 에릭 텐 하흐는 새로운 골스코어러가 우선순위라고 주장했으며 유나이티드는 해리 케인과 빅토르 오시멘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텐 하흐는 곤살루 하무스와 모하메드 쿠두스의 팬이기도 하다.
마시알은 2020-21 시즌과 2021-22 시즌에 걸쳐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총 8골을 기록했다. 그는 2022년 1월에 세비야로 임대를 떠났지만 라 리가에서 한 골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마시알은 올 시즌 6골을 기록했지만 풀타임 출전은 실패했다.
원문 출처 : Manchester Evening News
첫댓글 잘 봤습니다.
누가 사려나
무조건 팔아야함
나가
팔려야 한텐데..
싼값에라도 팔자
나가자
더 나이들기전에 팔아야지
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