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데이비드 온스테인 外]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유스 ST' 치도 오비-마틴 영입 검토|작성자 carras16
By David Ornstein and Laruie Whitwel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스날 소속의 유스 스트라이커 치도 오비-마틴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16세의 오비-마틴은 이번 주 초 유나이티드의 캐링턴 훈련 단지를 방문했으며, 구단은 영입을 놓고 초기 단계의 논의 중에 있다.
아스날은 오비-마틴에게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제안을 했다. 17세가 되자마자 프로 계약으로 체결하기 전 단계인 장학 계약이 선수의 다음 계약이 될 것이다.
궁극적으로 오비-마틴은 이적을 결정했으며 유나이티드는 선수에게 관심이 있는 다수의 구단 중 하나이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이에 포함되지 않는다.
오비-마틴은 2022년 덴마크 팀인 KB를 떠나 아스날에 합류했으며 연령별 수준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잉글랜드와 덴마크 국적을 보유하고 있는 오비-마틴은 지난 11월 아스날과 리버풀의 U16 경기에서 10골을 기록했다. 당시 아스날은 리버풀을 14-3으로 꺾었다.
가장 최근에, 오비-마틴은 U18 경기를 뛰었는데, 크리스탈 팰리스와 풀럼전에서 모두 4골을 기록했고,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전에서는 5골 그리고 노리시 시티와의 U18 경기에서 7골을 기록했다.
그는 U18 소속 리그 17경기에서 도합 29골을 기록했다.
오비-마틴은 2024 UEFA U17 유로에서 덴마크 소속으로 출전하였으며, 조별예선 3경기에서 2골을 기록했다.
원문 출처 : The Athletic
첫댓글 엥 평이 좋던데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