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Tour 2024] 에릭 텐 하흐, 리버풀과의 친선경기 전 기자회견|작성자 carras16
최강의 선발 라인업 혹은 로테이션?
"네, 그 두 가지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늘 중요합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시즌을 준비해야 하지만, 좋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이곳에서 우리 구단과 프리미어 리그를 대표해야 한다는 점도 잘 알고 있습니다. 두 가지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제이든의 펄스 나인 혹은 지르크지의 선발?
"다음 주 우리의 위치를 평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두 선수의 상황은 매우 다릅니다. 제이든은 프리시즌, 투어를 보내고 있습니다. 조슈아는 유로에 참가한 뒤에 휴가를 떠났으며, 이제 이번 주에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다음 주 두 선수를 평가해야 하고, 맨체스터 시티와의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컵을 들어올릴 수 있는 팀을 선발할 것입니다."
영입과 방출에 대해
"모든 구단에겐 각자의 제한이 있습니다. 모든 구단이 FFP를 준수해야 하죠. 우리도 지금의 상황을 관리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최선의 선수단을 구축할 수 있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복귀 선수들
"물론 모든 선수 개개인에 대한 계획이 있고, 현재 그것에 맞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레한드로는 내일부터 훈련을 시작할 것입니다. 리챠는 월요일에 훈련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에, 비시즌 모든 선수에 대한 계획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모든 선수들의 건강 상태를 알고 있고 다음 주에 모든 것을 종합해야 합니다."
정신 무장한 스콧
"스콧 맥토미니의 퍼포먼스 덕분에 아주 기쁩니다. 스콧 같은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것도 정말 기쁩니다. 그는 퍼포먼스와 팀 스피릿 측면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끼치는 선수입니다. 물론, 요즘은 스콧을 보다 전진된 위치에 기용하고 있는데, 그것이 그에게 훨씬 더 적합한 것 같습니다. 우리 팀이 득점을 하는 데 아주 중요한 선수이며 그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슬롯에 대해
"아르네가 꽤나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습니다. 리버풀의 체계는 잘 잡혀 있으며, 선수들도 뛰어나고 클롭의 축구는 매우 훌륭하고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아르네가 본인만의 기술을 팀에 더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클롭 축구의 요소도 있겠지만, 자신만의 것도 더할 것입니다. 그 두 가지를 합할 수 있다면 리버풀은 성공적인 팀을 유지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안토니와 마커스에 대해
"기다려봐야 합니다. 물론, 투어의 마지막 경기에서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벌써 다음 주면 시즌이 시작됩니다. [맨체스터 시티와의] 중요한 경기가 다가오고 있죠. 베티스전이 끝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종 진단을 내려야 하고, 두 선수가 리버풀과의 마지막 경기에 준비되어 있는지 지켜볼 것입니다."
원문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첫댓글 잘 봤습니다
언제하나여?
일요일 아침 8시30분입니다
@Samara Wearving 죄다 일요일에 하는군요? ㅎㅎ그치만 아침이라 좋다..
@라스무스 호일룬 미국에서 하는거라 지금보니 8시45분 킥오프네요 맨첼 경기는 6시반에 합니다 ㅋㅋ 프리시즌 엘클라시코도 8시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