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 판결 후에도 차일피일 손해배상과 경품 지급을 미뤘는데, 이에 최 씨는 강제집행을 신청하는 것으로 대응했다. 그리고 이것이 받아들여져 2010년 2월 11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비알코리아 본사 비품인 스탠드형 에어컨 4대가 압류되었다.
(SPC 에어컨 압류될때 주변 회사들이 쟤네 부도나서 망한줄 알았다고 수군댔고 그 당시 BR 임원들도 부끄러워서 고개도 못들고 다녔다고 함ㅉㅉ)
그제서야 비알코리아는 "판결 확정 후 내부 결재 등을 거치느라 적시에 배상금을 지급하지 못했다", "애초에 조건을 명확하게 하지 않았고 중간에 이벤트 안내 문구를 수정한 것이 잘못됐다는 점을 인정한다"는 해명을 내놓은 뒤, 법원의 판결대로 2박 3일 호텔 숙박료 및 항공료 108만원과 지연 이자 30,000원을 최 씨에게 지급했으며 압류당한 본사 에어컨 4대를 되찾았다. 최수진 변호사는 배상금을 전액 기부하면서 사건을 훈훈하게 마무리지었다.
첫댓글 크~ 멋있다
멋져용 최수진변호사님
spc 저이후에 경품할때 경품응모하는사람 직업 적는칸 만들어서 욕먹었다매 ㅋㅋ
와 후기까지 미쳤다..
아 미친 존나 찌질해...역시 이름값한다
와 진짜 지저분하다.. 불매운동 더 열심히해야지
개인정보는 얻고싶고 돈쓰긴 싫고 ㅋㅋㅋㅋㅋ
와 마지막 문단 멋있다이
크으으
역시 큰 일은 여자가 한다!
대기업들 하는짓 왤케 치졸하냐 으ㅋㅋ
진짜 개까리하다 그리고 막말로 변호사님이 당첨 안됐어봐랔ㅋㅋㅋㅋ 으휴 하여간 있는것들이 더해요
와 근데 이거 딴말이지만 변호사님... 당첨운이 굉장히 좋으시네요...!!!
대기업헌터 ㅋㅋㅋㅋㅋㅋㅋ
에어컨압류 아 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
저를 공격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히) 저를 공격했어요
진짜 치졸하다 ㅋㅋㅋㅋㅋㅋ 글고 변호사님 정말 멋져ㅠㅠㅠ
진있다멋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