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홍수피해자없길기도합니다
데뷔전 남태현 과사
마른체형이 아님
활동내내 엄청 마른 모습이었고
최근에 밝힌 사실로 7년간 식욕억제제를 복용했대
마약을 처음 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 남태현은 “정신과 다니면서 신경안정제라든가 병원 처방 약도 많이 먹었고, 활동할 때 다이어트를 해야 하다 보니까 다이어트 약도 굉장히 오래 먹었다. 그렇게 처음에는 병원 처방 약을 먹다가 코로나 때 일이 다 없어지면서 점점 우울증도 심해지고 그때 처음 (마약을) 접했다”라고 말했다.
20살에 데뷔해 7년 동안 식욕억제제와 수면제 복용했고, 약물에 익숙해지면서 더 강한 약을 찾게 됐다고. 그는 “(병원에서) 주는 대로 먹었는데 먹을수록 더 안 좋아지는 거다. 먹으면 몽롱하고 먹으면 각성 되고 이런 것들에 몸이 익숙해져 버리면 ‘마약도 별거 아니겠지’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어오는 것 같다. 처음에는 친구 통해서 샀다. 다음에는 텔레그램 통해서 구매를 하고 구했다”라고 설명했다.
https://m.mk.co.kr/news/society/10785275
.
외모나 다른논란 이야기하려는거 아님
타고난 마른체형인줄 알았는데 사실 그게 아니었던거..
식억제가 얼마나 위험한지 알려주는 예시인듯
이거 식억제 마약과 다를바없이 위험하다 지금 식억제 문제 심각하다 하고 올린거야 쟤가 유명인이고 적나라하게 현실을 알려준거니까 쉴드아니고 식억제하다가 마약으로 더 쉽게 넘어가는일 많아 여자도 심지어 구하기도 쉬우니까 실제 쟤처럼 식억제 다이어트약 먹다가 마약루트 타는일이 빈번하고 엄청 위험하다는 글이야 식억제 자체도 거의 마약임 오남용하다가 정신병생기고 지능 문제생기고 식억제 7년복용이먄 걍 마약 복용급이야
하지만 그는 학폭에 데이트폭력 그리고 음주운전까지 함. 동정이 들었다가 들어감.
아 동정하다 이글까지 왔는데
돌아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