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분통터지고 억울합니다. 지금 심정을 표현 할 길이 없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하는데 불량 차를 배정받을 확률을 감안하고 구입하는 소비자가 어디있습니까?? 그에 대한 책임은요.?? 쌍용 자동차를 믿고 구입했는데.. 정말 기다려왔던 터러 가족들 모두 설레이고 기뻐했습니다... 그 기쁨도 잠시..아니 몇 시간? 신차 출고후 등록업무를 엽업사원에게 맡기고 인수받은게 이렇게 큰 문제에 걸림돌이 될지.. 상황은 이러합니다..
12월 16일 로디우스신차 출고 인도 후 2k 미만 운행 중 제동장치 불량. 오일 경고등 계속 뜸. 자동 변속기 기어 숫자 지워짐.
12월19일 정비사업소 연락, 엔진키라는 부속 결여된 상태에서 조립되었다고함. 엔진결함으로 인하여 전기계통, 미션계통 이상발생 신차 점검불량상태에서 출고, 인도하고 수리해서 타라고 아는 사람을 통해서 설득하라고 연락옴. 본사, 고객서비스센터에 교환을 요구하니 보고 후 대답하겠다고 하고선 연락을 회피함. 두차례 더 통화 후 답을 요구했으나 묵묵부답.
타보지도 못 한 신차의 어의없는 엔진 중대 결합에 기가막혀 소비자 보호원에 도와달라고 요청함, 역시 소비자보호원도 연락없음.
그리고 쌍용자동차 정비센터를 찾아가서 담당직원을 만남, 대화의 요점자체가 다름. 차를 바꿔달라는 요구에 등록이 되어 있으니 바꿔줄 수 없다고 하고, 무조건 수리해서 타라고 함. 벌써 엔진결함으로 인하여 다른계통까지 이상이 발생했는데, 엔진바꿔줄태니 타라고 하여서 다른 전기, 미션 계통에 이상이 발견되면 바로 서비스 해줄수 있도록 각서를 써달라니 못써준다고 함. 무조건 서비스로 문제를 풀려는 태도로 일관했습다. 애타는 고객에게 조금의 진실함을 보여주지도 않았습니다. 조용히 교양있게 얘기 해주니까 만만했던가요? 그저 그 쪽에 편하게 문제를 풀려 할 뿐.. 그 누구라도 하루도 제대로 타보지도 못한 차가 조립도 제대로 되지않은 차며, 문제를 일으킨다면 바꿔달라 할 것입니다. 쌍용 측 사람들도 그랬습니다.. 자신이라면 그럴 것이라고.. 불량차를 받은 것을 운으로 생각해야하냐는 질문에 대답도 없었습니다.. 운이란 소리죠..현실이 이렇습니다. 처음부터 이 대화는 그 쪽이랑 할 차원에 문제가 아니였지만.. 대기업 쌍용의 윗 분들은 잠잠히 뒤에서 서비스 직원과만 대화하게 만들더군요.. 결국 서비스를 어떻게 해주겠다. 그것도 어정쩡하게 구두로만 끝났습니다.. 문제를 풀어보려던 것이 더 답답해졌습니다. 저녁에 다시 한 번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전화 할 때마다 또 같은 얘기를 해야했습니다..책임자와 통화하게 해달라고 했지만 기다리라는 말 뿐..
12월20일 고객센터는 아직도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고객센터는 폼으로 만들어 놓았습니까? 지들끼리만 연락하고 소비자는 무시하고 차도 아직도 정비사업소에 있습니다.
12월21일 지금도 연락 없음.
결국엔 불량차를 출고해놓고 처음부터 수리해서 타라 이거지요.. 생명을 중시 여겨야 할 사람들이 생명을 담보로 장난 하십니까? 소비자보호원은 서민을 위한 소비자를 위한 단체가 맞습니까? 소비자보호원에서도 쌍용측에 전화 한 것 같긴하나 정작 저에겐 연락조차 없습니다. 그저 성의 없는 메일 한 통 뿐 불량차 팔아놓고 환불은 아니더라도 타보지도 못한 차 바꿔줘야 마땅하지 않습니까? 차량등록 했다고 지들 안답답다 이거죠!! 정말 차보다도..쌍용의 안일한 대처에 정말 분통터지고 기가막힙니다!! 정말 이젠 어디 얘기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찜캐리님.. 스크랩글 잘 봤습니다. 정말 쌍차가 이제는 막가는 하류인생처럼 소비자에게 대하는군요. 이것들이 배 째라~ 하는가 봅니다. 그렇다면 진짜로 그렇게 해 줘야죠.. 이제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소비자를 우습게 보고 농락하고 우롱하는 쌍차놈들의 차가 단 한대도 팔리지 않는 그날까지 투쟁을 해야겠습니다.
첫댓글 저에게 메일로 대처법을 호소하시고 글을 게시하셨는데, 아무래도 님들께 조언을 구하는게 더 나을 것 같아 자료를 스크랩해서 올립니다. 저희 카페에도 가입하신 분들 중에서 원문보기를 클릭 하셔서 이분께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찜캐리님.. 스크랩글 잘 봤습니다. 정말 쌍차가 이제는 막가는 하류인생처럼 소비자에게 대하는군요. 이것들이 배 째라~ 하는가 봅니다. 그렇다면 진짜로 그렇게 해 줘야죠.. 이제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소비자를 우습게 보고 농락하고 우롱하는 쌍차놈들의 차가 단 한대도 팔리지 않는 그날까지 투쟁을 해야겠습니다.
저분께는 별도로 상담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망할쌍차하는짓거리좀 보게...아이쿠 이젠 막나가는구만 니덜은 정말 망해야거따...동네양아치수준도 안되는 마인드를 갖고 무싄 신들의 산책같은 소리를 지꺼리는가...리쌍주인장님께서 직접상담해주신다니 뭔가 해답이 있겠지요~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네에 고맙습니다. 아직 연말인데 마무리 잘 하시구요, 신년에는 더욱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