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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는 1996년 맥스가 출시된 이후로 현재까지 140,000명 이상의 3D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고있는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모델링, 에니메이션, 렌더링 솔루션과 캐릭터 에니메이션과 차세대 게임을 위한 전세계에 가장 널리 보급된 소프트웨어이다.
*최신의 기술 시장에 출시된 이후 65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3ds max는 CG 전문가에게 새롭게 확장된 IK 시스템, 차세대 모델링을 위한 새로운 hierarchy subdivision surface, 포토리얼리스틱한 장면과 우수한 결과를 보장하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새롭게 향상된 툴을 제공하며, 비쥬얼 이펙트, 캐릭터 애니메이션, 차세대 게임을 위한 전세계에 가장 널리 보급된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랜더링 솔루션이다. 또한 global illumination, caustics, 분산 렌더링 등 차별화된 렌더링 성능을 위해 mental ray와 같은 향상된 렌더러와의 연결성을 제공한다. 3ds max는 여러 프로덕션들을 통해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되었으며 여러분이 사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른 여러 프로그램들은 객체 지향적인 특징을 갖기 위해서 다시 제작되고 있지만 3d max4는 이미 이러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3ds max의 객체 지향적인 구조는 개발자들과 discreet가 신속하게 핵심기능에 통합되는 놀랄만한 새로운 기능과 플러그인 응용 프로그램들을 만들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을 위한 완벽한 구조라고 할 수 있다. 출시되어 있는 100여 가지 이상의 플러그인들은 물론 새로운 플러그인들이 계속 발표되고 있고 스스로 플러그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언제나 가장 앞서가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손쉽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3ds max는 모든 것을 손쉽게 애니메이션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즉각적인 시각적 피드백은 3ds max를 여타 프로그램들 중에 가장 직관적인 패키지가 될 수 있게 해주며, 만드는 과정 대신 만들고자 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은 하위 시스템 사이를 변환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것은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놀라운 결과물로 바꿔놓을 수도 있고, 부드러운 NURBS 기반의 형태를 아름답게 모델링할 수도 있으며, 진보된 역학체계와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서 애니메이션하거나 광학효과 와 선택적인 레이트레이싱을 결합해서 필름 및 TV 프로덕션을 위한 고품질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도 있다. 그리고, 장면상의 카메라와 실제 카메라 일치시키기, 시간에 따른 사건을 위한 오디오 신호사용, 3차원 정보에 기초한 후반 효과 렌더링 등의 방법을 통해서 3D 장면과 합성된 비디오와 필름을 쉽고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사용자 중심의 기능 구성 3ds max는 완전히 멀티쓰레드 되어있어 다중 프로세서나 네트워크 렌더링의 성능을 완벽하게 끌어낼 수 있으며 OpenGL과 Direct3D의 지원을 통해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신속하게 시각화하기 위한 빠른 하드웨어 지원을 가능하게 해준다. 장면상의 임의의 부분만을 선택적으로 레이트레이싱할 수 있는 엄청나게 빠르고 훌륭한 스캔라인 렌더링은 마감시간 내에 멋진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하며 사용자 고유의 제어와 외부와의 연결을 위한 강력한 스크립팅 언어인 MAXScript는 작업 흐름을 부드럽게 해준다. 재질, 맵, 모델의 빠른 드래그-앤-드롭 방식의 제어는 작업 흐름을 부드럽게 해준다. 3ds max 4는 NT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한 실속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정말로 앞서나가길 원한다면 3ds max를 검토해보십시오. 다른 패키지들이 새로운 구조로 전환할 때를 기다리거나 필요로 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때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3ds max 4는 이미 여러분을 위한 모든 준비가 되어 있다. |
*구조(architecture)
*NURBS
*파티클 시스템
*재질과 맵핑(materials and mapping)
*생성과 모델링(creation and modeling)
*애니메이션(ani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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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더링(rendering)
*라이트(lights)
*카메라(cameras)
*확장성(extensibility)
*플러그인 등급(plug-in classes)
*스크립트(scripting)
*작업흐름(workflow)
*시스템요구사항(system requir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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