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팀매드/TEAM MAD
 
 
 
카페 게시글
TEAM MAD 안내게시판 부산 팀매드/TEAM MAD
진무 추천 0 조회 13,854 08.03.23 16:42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7.02 13:56

    첫댓글 나이제한있나요?

  • 작성자 08.09.17 02:36

    없습니다 ^^

  • 09.01.17 01:36

    몸무게 제한 있나요? 먹는 양 제한 있나요?

  • 작성자 09.02.17 22:05

    ㅋㅋㅋ

  • 09.02.01 01:27

    아 일반부도 있군요;;모든분들이 ㅎㄷㄷ하신듯 근데 관비내고 하루종일 훈련 다뛰어두 되나요??; 일부도장들은 안그런곳이있는거 같아서요...ㅋ

  • 작성자 09.02.17 22:06

    네 모든 클래스 수련 가능합니다 ^^

  • 09.02.10 22:41

    입관비라면 머 운동배울때마다 2만원인가요? 아니면 M.A.D식구가됄때 9만원내고 처음으로 2만언만 내는건가요?

  • 작성자 09.02.17 22:07

    체육관 처음 등록하실때만 내시면됩니다 그이후론 1년을 쉬고오셔도 입관비가 없습니다

  • 09.02.11 22:15

    6시에 킥봉식 있고 7시30분에 그래플링 있는데 이 두개 다 해도 되는건가요??

  • 작성자 09.02.17 22:07

    네 모든 클래스 수련가능합니다

  • 09.02.14 19:31

    킥봉식..

  • 09.02.19 22:49

    회사마치고 도착하면 7시30분정도 되는데...그때 킥복싱은 전혀못하는지요?참..토욜에는 수업(?)있는지^^;;

  • 작성자 09.05.13 02:09

    7:30분엔 그래플링 수련시간입니다 9:00시부턴 수련가능하긴합니다 ^^;

  • 09.04.18 17:50

    선수 안할사람도 선수부 수련가능한가요?? mma를 배우고싶어서요

  • 작성자 09.05.13 02:09

    6:30분부터 일반회원 운동시간입니다

  • 09.07.28 18:15

    아~~~~~~정말 다니구 싶은뎅,,,느므느므 머네여~~~울동넨 없거든요...ㅠㅠ

  • 11.04.13 15:09

    제 몸이 제맘데로 안움직이는데 배울수잇나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