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http://cafe.daum.net/leeba3
종합격투기 명문 체육관 부산 팀매드 입니다.
김동현A,이상수,배명호,강경호,김동현B,함서희,김창현,조인준,조남진,김휘규,정순학,이정원,양해준,박원식 등등
각 체급별 최고레벨의 선수들이 훈련중입니다
선수부 pm 2:00
일반부 pm 6:00 , 8:00 <월,수,금>: 레슬링,주짓수 <화,목>:킥복싱,컨디셔닝
부산 팀매드는 모든 선수와 관원들이 가족같이 즐거운 마음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운동을
하고있습니다.
절대 위험하거나 강압적으로 훈련하지 않으니^^; 누구나 쉽게 찾아오셔서 종합격투기를 배워보세요.
남녀노소 환영합니다.^^
월회비 10만원 입관비 3만원입니다.
부산 서구 동대신동 구덕운동장앞 송프로피자,퇘랑고기집 사이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대신 지하철 1번출구 200미터
부산시 서구 동대신동 3가 340-15
051-244-2314 , 010-2203-2324
카페: http://cafe.daum.net/leeba3
첫댓글 나이제한있나요?
없습니다 ^^
몸무게 제한 있나요? 먹는 양 제한 있나요?
ㅋㅋㅋ
아 일반부도 있군요;;모든분들이 ㅎㄷㄷ하신듯 근데 관비내고 하루종일 훈련 다뛰어두 되나요??; 일부도장들은 안그런곳이있는거 같아서요...ㅋ
네 모든 클래스 수련 가능합니다 ^^
입관비라면 머 운동배울때마다 2만원인가요? 아니면 M.A.D식구가됄때 9만원내고 처음으로 2만언만 내는건가요?
체육관 처음 등록하실때만 내시면됩니다 그이후론 1년을 쉬고오셔도 입관비가 없습니다
6시에 킥봉식 있고 7시30분에 그래플링 있는데 이 두개 다 해도 되는건가요??
네 모든 클래스 수련가능합니다
킥봉식..
회사마치고 도착하면 7시30분정도 되는데...그때 킥복싱은 전혀못하는지요?참..토욜에는 수업(?)있는지^^;;
7:30분엔 그래플링 수련시간입니다 9:00시부턴 수련가능하긴합니다 ^^;
선수 안할사람도 선수부 수련가능한가요?? mma를 배우고싶어서요
6:30분부터 일반회원 운동시간입니다
아~~~~~~정말 다니구 싶은뎅,,,느므느므 머네여~~~울동넨 없거든요...ㅠㅠ
제 몸이 제맘데로 안움직이는데 배울수잇나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