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너 이름이 뭐니 - 홍승택(洪承澤)
2. 언제 태어났니 - 1980년 9월 14일 (그래두 풍요의 80년대 생이당ㅋㅋ)
3. 주거지는 - 대전 서구 내동의 산동네 아파트단지촌
4. 혈액형은 - A형
5. 키는 - 170 (태클사절^^;;)
6. 몸무게는 - 70 (군대에서 7Kg이 쪘는데.. 빠질생각을 안한다ㅋㅋ)
7. 연락처는 - 017-427-1471
8. 성격은 어때 - 글쎄.. 세상살아가는데 지장은 없는것같다..^^
9. 가족관계는?? - 아빠 엄마 나 여동생
10. 사궈본 경험은??/가장 오래 사귄건??짧게 사귄건?? - 두 번.. ??
11. 취미로 하는 짓은 - 스타크래프트, 인터넷, 시체놀이
12. 좋아하는 노래가 있어 - 왠만한 가요 다 좋아해.. 특히 승환옹의 노래 (과거 드팩 회원이었다..)
13. 좋아하는 연예인은 - 은하 누나, 지현 동생^^
14. 좋아하는 꽃은 - 별루 안좋아하는데.. 후리지안가 가장 이쁜 것 같다..
15. 가장 잘 먹는 것은 뭐야 - 다 잘먹는다.. 이상한 건강보조식품(?)빼구는..
16. 좋아하는 이성상이 궁금해 - 3년전과 같다.. 귀엽구 착하구 울엄니같은 여자..
17. 지금 하고 있는 헤어스타일 - 어정쩡한 짧은머리..
18. 꼴불견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 쥐뿔없으면서 잘난척하는 이들.. shut the fuck~~
19. 가장 난처한 일을 겪은 경험담(통신상이면 더 좋아) - 글쎄.. 생각이 안난다..
20. 지금 고민은 - 부디 이번학기에 좋은 성적이 나왔음 좋겠는디..
21. 가장 너랑 닮은 연예인은 - 정말 많이 들어봤다.. 고딩때 사준, 대딩때 고수, 하지원, 군대에서 이병진(오칠
팔이^^) 근데 내가 보기엔 다덜 한 개두 안닮았당..
22. 나의 매력포인트는 - 눈과 24년동안 나와 같은 삶을 살고 있는 배..^^
23. 첫사랑은 - 고1학년때 충남여고 다니던 송XX 학생.. 고3때까지 연락했는데.. 지금은..
24. 존경하는 분 (너보다 아래도 돼) - 울아부지.. 요즘엔 임요한두 존경스럽당..^^
25. 자신이 잘하는 스포츠는 - 뜀박질이랑 공가지구 하는거면 조금씩 다 한다..
26. 자신의 18번지(자주 가는곳!!!) - 공대 - 중도 - 겜방- 집
27. 이런거 배워보고 싶더라 하는 것은 - 드럼과 스쿼시
28. 자신이 스스로 멋지다고 느껴질 때는 - 아무래두 남들한테 인정받을때가 그러지 않을까??
29. 자신이 스스로 추하다고 여겨질 때는 - 요즘엔 안그러지만.. 옛날 술먹구 쇼했을 때.. 정말 잊구싶당^^;;
30. 좋아하는 책은 감명깊게 읽은건 - 7막 7장, 괴도신사 뤼팽, 요즘엔 파페포포 메모리즈도 괜찮았당..
31. 좋아하는 숫자는 (그냥좋아하는거니?) - 3 (삼고초려, 평생의 세명의 동반자 등등)
32. 학창시절에 가장 못했던 등수는 가장 잘했을땐(암때나 말해) - 잘한 것은 4등, 못한 것은 25등쯤
33. 자기의 인기도는 (남자나 여자한테?) - 아저씨, 아줌마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
34. 거울보고 난 후 자신의 마음은 - 키안크고 모했을까??
35. 자기가 좋아하는 색깔 - 카키색, 연블루계통의 색
36. 자신의 장점 - 정말 모르겠당.. 있으면 리플 좀 달아줘!!
37. 자신의 단점 - 장점을 빼면 그게 단점이겠지..^^;;
38. 사랑하는 사람이 니 마음을 몰라주면 - 답답하지.. 하지만 지쳐 쓰러지기전까지 기다릴 것 같당..
39. 가장 우울할때 무엇을 하니? - 술마시는게 가장 좋치~~ 아님 노래 틀어놓고 잠을 자던가..
40. 햇살이 좋니? 비오는 날이 좋니?(이유는) - 둘다별룬데.. 굳이 하자면 햇살.. 우산이 없어서 비오는 날은 싫다..
41. 요리를 한다면 무엇을 제일 잘하니 - 밥은 좀 한다..
42. 싫어하는 먹거리는 무엇이니 - 건강보조식품들..
43. 누구랑(어떤 사람이랑)결혼하고 싶어 - 키162넘는 여자랑.. 이것은 울 아버지의 소원이다.. 집안이 다덜 작아서 종자계량을 위해 큰 여자랑 결혼하라구 했당..^^
44. 텅빈 공간에서 크게 외치고 싶은 말 - 졸려~~
45. 좋은 친구가 있다면 주고 싶은 물건은 - 좋은 음악 씨디.. 요즘같은 경우 이승환의 "his balladⅡ"
46. 지금 가장 가지고 싶은 것은 - 프라이드 이상급의 차.. 절실하다..
47. 사람들하고 대화할때 자주쓰는 말버릇이있니 - 조까~~
48. 꼭 이루고 싶은 한가지 소원은 - 레코드가게 사장님
49. 이성에게 많이 듣는 말 - 누나들한테는 "노숙자" , 후배들한테는 "승택이 오빠"
50. 여행가고 싶은 나라 - 호주와 홍콩
51. 가장 사랑하던 애인이 죽었다면 - 글쎄.. 많이 슬프겠지..
52. 길 거리를 거닐다 복권을 샀는데 4천만원이 되었다면 뭐할꺼니? - 반은 부모님드리구.. 그 반의 반은 동방에 기증하구.. 반은 차사겠당..^^
53. 습관/버릇 - 잘 때 코곤다.. 심하다더라..^^
54. 추천하고 싶은 장소나 여행지는 - 부산의 광안리, 해운대 글구 춘천(정말 괜찮은 동네당)
55. 나의 패션 - 1학년때는 귀티나게 입으려구 했는데.. 나일 먹을수록 구질한게 좋아서.. 최대한 깔끔(?), 구질하게 입구 다닌다.. 그렇지 않나??
56. 난 이럴때 죽고 싶다 - 별루.. 아마 죽고싶다구 생각한 것은 고딩때 선생님이나 아버지한테 맞을 때 그런생각을 했던 것 같다^^
57. 지금 가장하고 싶은 말 - 화이링~~
58. 이성에게서 꽃은 몇번이나 받았니 - 몇번 주기만 한 것 같다.. 고딩졸업식때 울고모님이 주신 꽃다발..
59. 통일이 된다면 - 예비군훈련 없어지겠네..^^
60. 동성애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 불쌍하지.. 월평동 계룡건설 맞은편에 "여보여보"라는 게이바가 있다는데.. 한번가서 물어보고 싶긴하다..
61. 비를 맞으면 생각나는 사람 - 그때마다 다른 것 같다..
62. 가장 감명깊게 본 영화 - 쇼생크 탈출, 8월의 크리스마스
63. 자신이 본 영화중 가장 야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 일반비디오는 거짓말, 에로비디오는 헌팅, 그외 이름없는 테잎들^^
64. 가장 아팠을 때 - 2000년 축제때 스크린 영화제 당일날 아침.. 병원가서 약먹구 주사맞구 왔당.. 병명은 신경성 XXX였다.. 잘생각안남
65. 어떨때 행복을 느끼니 - 내가 좋아하는 이들과 같이 있을 때.. 특히 술마시며 얘기할때..^^
66. 살면서 가장 창피했던 적은 (19번 질문이랑 좀 달라) - 정말 많다.. 특히나 기억에 남는 것은 군대가기전 온갖 다방면의 술주사들.. 정말 창피하다..
67. 발렌타인데이(여자),화이트데이(남자)때 선물 해 본 경험은 - 2번일꺼다..
68. 여자와 남자는 어떻게 다르다고 생각하니 - 까보면알구.. 생각두 많이 다른 것 같다..
69. 사랑때문에 혼자서 고민한적있어? - 고민한적은 있는데.. 혼자서는 해본적은 없당..
70. 화났을때 하는 행동은 - 암말 안한다..
71. 가장 싫어하는 '말' - 별루 없는 것 같다..
72. 통신에서 누구에게 메일을 많이 보내니? - 거의 안보낸당..
73. 잘 생긴남자나 여자를 보면 어떻게 생각해 - 남자는 그냥 그렇구.. 여자를 보면 친구 혹은 앤 삼고 싶다라구 생각한다..^^
74. 약속을 한뒤, 상대방이 늦게 나왔다면 - 어제 기록세웠다.. 6시간 기다렸는데.. 상대방한테 암말 안하구 그냥 넘어갔다..^^
75. 쌍꺼플이 있는 이성, 없는 이성 중 자신의 타입은 - 둘다 매력있다고 본다..
76. 돈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있다면 - 부담까지는 없구.. 50세 되기전에 평생먹고 살 돈 모았음 좋겠당..
77. 가장 사랑하는 애인에게 다른 이가 생겼을때 - 보내줘야지..
78. 나는 몇살까지 살고 싶다 - 옛날엔 30세 중반만 살고 싶었는데.. 난 목숨길어서 오래 살 것 같다..
79. 산이 좋아 아니면 바다가 좋아 - 바다.. 산은 올라기 빡세서 싫다.. 진짜 싫다..
80. 사랑하는 사람에게 생일선물로 주고 싶은 것은 - 키스가 가장 좋치 않을까??
81. 살면서 가장 행복했을때 - 화생방훈련실에 들어가서 눈물, 콧물 흘려가며 군가 두어곡 부르고 나와 밖에 신선한 공기가 나의 얼굴을 스치며 내가 살아있음을 느낄때 정말 알만한 사람은 다 알꺼다..^^
82. 너네 집은 어떤 집이니(분위기) - 글세.. 아부지는 엄하시구.. 어무이는 자상하시구.. 내동생은 사춘기라 말지지리 안듣는다..^^ 좋은 집안이다..
83. 가장 좋아하는 날씨는 - 햇볕은 그리 따숩지 않구 선선한 날씨..
84. 우리 동아리에 들어오게 된 계기? - 그냥 들어왔다.. 근데 권이형이 밥 사줘서 딴데 안갔다..^^
85. 약속시간을 언제까지 기다릴수 있어 - 6시간 미만으루^^ 솔직히 오락실과 겜방과 돈이 있다면 왠만큼 기다릴수 있다..^^
86. 다른 곳에서 살고 싶다면 어디니 - 바닷가 근처의 오두막..
87. 한달 또는 일년분의 용돈은 - 한달에 30만원쯤..
88. 좋아하는 과일 - 귤, 사과
89. 좋아하는 계절 - 겨울.. 눈내리는 것 디땅 좋다..^^
90. 좌우명 - 쥐구멍에두 볕뜰날이 있다..
91. 이성을 쳐다볼 때 가장 먼저 보는곳 - 눈과 가슴(?).. 정말 솔직하게 남자들 대부분 비슷할꺼다^^
92. 지금 가장 생각나는 속담 - 유기화학(?)
93. 지금까지 별명은 - 초딩때는 홍씨라구 홍삼원이였구.. 중딩·고딩때는 계집애.. 대딩때 노숙자..
94. 성형수술을 한다면 고치고 싶은 곳 - 키 좀 올리구.. 배 좀 어떻게 하구..^^
95. 앞으로 했으면 좋을 일들이 뭐야 - 이번학기 성적향상과 주위사람들의 행복들..
96. 가출 & 외박(이유는) - 고딩때 가출제의를 받았지만 정중히 거절했구..^^ 외박은 거의 없다..
97. 첫키스 경험은 - 대학교 1년때..
98. 첫 신혼지는(어디로 가고 싶니?) - 울나라 전국여행
99. 갖고 있는 물건중에 가장 아끼는 것은 - 중딩때부터 모은 잡동 음반덜과 씨디피
100.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말 - 생각보다 금방 끝나네.. 정(情)이 있는 동아리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카페 게시글
ㅣㅇㅇ문ㅣㅇㅇ답★
그냥 잼나게 읽어주세여~~ 100문 100답
비뜨
추천 0
조회 184
03.07.06 02:37
댓글 6
다음검색
첫댓글 홍가녀석...네 장점은 변신을 할줄 안다는거다...술마시면 개로변신~~~!!!ㅋㅋㅋ 글구 어제 네가 6시간 기다리구 암말두 안했던 그 여성분이 나 한시간 기다리구 절라 구박했다... 낼 만나면 한마디 해주라...첨엔 한시간 기다리구 서너시간 기다린척 하더라...부탁한다...ㅋㅋㅋ --- 어둠의 변퇴 --- 현민이었당...ㅋㅋㅋ
오빠 얼굴에..장 점 엄뜬뎁...ㅋㅋㅋㅋㅋ 아우~ 썰렁해~ㅠㅠ
습관/버릇 - 잘 때 코곤다.. 심하다더라..^^ --> 죽인다더라루 바꿔..ㅋㅋ 이번에는 키 갖구 태클 안 걸께..머 너의 골키퍼실력을 본 사람들은 다들 잘 알테니..^^v
오빠..ㅎㅎㅎ별명이 너무 웃겨여!!!홍삼원이랫...글구 오빠 저구박좀 하지 마셈^^
오빤 멋쟁이야!!!^^
이 런 인 생 의 실 패 자 같 으 니 라 구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