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로 서비스를 의뢰하기 위해서 택배를 보낼때는 무조건 보내시는 분의 비용으로 보내야 합니다. 보드의 경우 바인딩은 분리해서 보내주세요(택배중 파손될 위험이 높습니다). 보내실 때는 꼭 연락처를 동봉해주세요. 가끔보면 연락처가 없어서 연락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안타까운 일도 있습니다.
택배로 온 장비의 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택배로 도착한 장비는 저희가 확인하고 발송자에게 전화를 해서 서비스 받을 항목과 비용, 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이때 상담자와 충분한 대화를 통해 가장 저렴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당사에서 발송하는 모든 장비는 당사가 특별 제작한 두께 8mm의 골판지 상자에 넣어 안전하게 배송합니다.
3.비시즌 보관 서비스를 받는 분의 장비는 시즌이 시작하기 전 11월1~15일 사이에 일괄해서 지정한 주소로 발송합니다. 혹시 그동안 주소가 변경된 분은 반드시 당사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수취인 불명이나 이사로 인해서 반송되는 장비는 다시 보낼 때 착불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