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길웅 : 난 1번이야, 중학교 때 까지 별명이 많았는데, 우리반 민재가 내 별명 다 뺏어가 서 난 없지.
2. 김건태 : 모아이 석상(중학교 때 별명,왜? 얼굴을 봐). 농구가 없으면 못사는 남자. 농구할 때 키가 190cm이 되는 남자 농구 기술로는 황진이 슛과, 독수리 슛이 있지.
3. 김대욱 : 별명은 퐝대욱이고(별명의 근원을 불확실) 피아노를 잘 침. 주위에서 변태이미지로 내모는 추세.(변태 아님, 걱정 노)
4. 김도윤 : 안녕. 난 자칭 '장근석'이라구 해 그래서 장근석 컷 했다가 그 다음은... 말 안 해도 알겠지? 너무 슬프네
5. 김명영 : 내 별명은 '망나니'야 건태 덕분이지. 원바에서 다른 아이들을 말살시키지. '아까'라는 별명의 제작자야.(나를 비롯한 우리반은 아까를 싫어해)
6. 김민재 : 난 우리반에서 가장 많은 별명을 갖고 있지. 난 갖다 붙이면 전부 별명이 되거든
7. 김보규 : 난 다른 아이들과 다른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지고 있지. 몇 아이들은 나를 '찌보'라고 부르는데, 찌질 보규라는 뜻일걸? 내가 뭐가 찌질하지 -_-
8. 김봉한 : 잠자는 것을 좋아함. 항상 엎드려 있음. 심장이 약해서 체육시간이 지나면 바로 잠듬.
9. 김승현 : 난 센스쟁이야. 우후훗. 수업시간에 개그를 넣어서 매장당하기도 하지만, 가끔..아주 가끔 터지는 개그는 아이들에게 Big웃음을 선사하기도 해.
10. 김인섭 : 별명은 '말자'(나도 왜 그런지 모른다).코가 간지고 첫인상에 포스가 느껴짐. 성격유형은 INTP로 실장과 같다. (오덕후)
11. 김정호 : 난 지금 포고의 매점수입의 절반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매점남이야. 매점아줌마가 아주 기뻐하지.
12. 김준엽 : 안녕!^^ 난 김준엽이라구 해! 타칭 키크고 만능엔터테이너 완소남이지! 미안.. 내 별명은 엽자라구해! 이유는 나도 모르겠다.
13. 김형규 : 먼 곳에서 유학 온 사람이고, 기숙사 지킴이라고 해. 지금은 기숙사가 우리집보다 편하지. 아니?
14. 류상우 : 안녕. 내 별명은 류 쌍이라고 중국의 육상선수와 이름이 같가도 해서 붙여지게 되었고,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하는 엄청난 집중력의 소유자이지.
15. 박도윤 : 별명은 면상. 옛 이름은 박면환인데 개명했어. 아마 옛 이름에서 별명이 생긴 듯 해. 판타지소설을 매우 좋아하지.
16. 박전석 : 안녕하세요? 박전석이라고 합니다. 노래듣기를 좋아합니다. 영호처럼 저도 총 게임을 좋아합니다.
17. 서보현 : 내 별명은 보랭(댕)이고 한때 면상 때문에 판타지 소설을 즐겨 읽던 폐인이었음.
18. 손정현 : 난 팔힘이 엄청 세다고! 교실 문이나 어디든 자물쇠가 잠겨 컷트기로 자를때 내가 아니면 안된다구ㅠ
19. 송승기 : 별명은 펭귄. 자칭 스타 캐 고수(정말로 스타를 잘함) 프로게이머에 버금가는 실력을 가졌음. 자신 있으면 도전 신청해.
20. 송창훈 : 첫인상이 동남아인 같다고 인도인이라고 불리지. 얘들아 오해 하지마. 난 혼혈인이 아니야^^(진지하게 혼혈이냐고 물어보는 아이도 있었다)
21. 안장용 : 나름 착함 운동은 별로 안 좋아한다. 좋아하는 것은 노래듣는 거랑 잠자기! 별명은 중학교 때부터 조금 많음. 부르는 애들마다 다 다름.
22. 안종환 : 착한 아이. 판타지 세계에 아주 조금 빠졌음. 머리를 짧게 자르면 춘자와 닮았음.
23. 윤영호 : 뿡호(중학교 별명) 총 게임을 매우 좋아하고 잘한다?! 근데 고딩 돼서 토, 일요일 밖에 못하니 짜증 이빠이
24. 이대익 : 난 입학하자마자 미국으로 유학을 갔어, 친구들을 남겨두고 혼자서 훌쩍 떠난 것이 미안해! 나중에 훌륭한 친구가 되어 만나자
25. 이수빈 : 4반에서 소음과 말 개그를 맡고 있는 입수빈 이에요.
26. 이재웅 : '헬멧머리'의 창시자! 남자들은 머리가 이상하다 하지만 여자들이 좋아하는걸 뭐~ 인기쟁이라규!
27. 이종훈 : 딱히 별명은 없고, 한 가지 말하고 싶은 건 난 절대로 작은 눈의 소유자가 아니야.
28. 전국진 :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졌셈. 이 창의적인 머리로 대박 터뜨려서 1년에 10조, 1초에 31만원을 버는 남자가 될 거야.
29. 정지원 : 난 에몽이라고 해. 중학교 때 도라에몽 스티커가 있었는데 한 녀석이 에몽이라고 불러서 그게 퍼진거야.
30. 조성탁 : 나름 추구 매니아. 실력은 없어도, 말로는 잘 함. 중요경기는 아무리 늦게 해도 꼭 봄.
31. 조창훈 : 송충이. 짙은 눈썹이 매우 특징적. 짱구와 같은 눈썹임. 다른사람들은 내이름을 잊어버리지만 송충이는 잊지 않음
32. 최병화 : 모두들 내가 수업시간에 말만하면 따라하곤 한다. 목소리가 특이하거나 이상하거나 중성적이거나 뭔지는 모르겠지만......
33. 최신유 : 호나우신유 - 원바에서 에이스를 많이 차지해서 생김. 애들 얼굴만 보면 항상 웃음.
34. 하준석 : 아까(아캄)입니다. 아주 조금 많이 까맣습니다. 카카오 97%라고 보시면 됩니다. 밤에는 눈알과 옷만 보입니다. 그리고 케냐 왕족 출신입니다.
35. 허영명 : 살짝 긴장하면 목소리가 바로 이승엽 목소리로 변하지. 우리반 잠꾼의 기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