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외형(표면)에 흠집(기스, 스크래치등)에 의한 페이트가 손상되었을때
기존의 공업사등에서는 판넬전체를 도장해서 작업시간이 길고, 페인트(재료비)의 소모가 많았습니다.
공업사에서 이러한 작업을 하는 이유는 흠집이 발생한 부위만을 도장하여 기존의 도장면과 새로 도색한면의
색상차이를 없애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세덴에서는 자체개발한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흠집이 발생한 부위만을 도장하며, 기존 도장부위와 새로
도장한 부위의 편차 없이 균일화할수 있는 특허기술을 이용,
작업시간이 기존 공업사의 전체 도장보다 짧고, 작업비용을 절반이하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장작업한 부위를 폴리싱(광택) 작업으로 기존의 도장면과 동일한 필(광택도)을 만들어
중고차 판매시에 작업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워 가격을 높게 받을 수 있습니다.
※ 흠집제거 작업공정
1. 작업부위 세척(탈지)
2. 작업부위외 인접 판넬 보호
3. 스크레치 제거
4. 프라-서페 도포
5. 프라-서페 연마
6. 상도부위 연마
7. 마스킹
8. 베이스코트 도장
9. 클리어코트 도장
10. 브랜딩 신너 도포(연결부위 은폐)
11. 마스킹테이프 제거
12. 적외선 파장기를 이용한 열건조
< 흠집제거 작업전 >

< 흠집제거 작업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