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훈 컴퍼니 소개글
최재훈컴퍼니는 최재훈웨딩, 브라이드최재훈, 초이꾸뛰르, 엔조루이노 등 4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전주 등의 지방점과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디자인실을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웨딩드레스 그룹이다.
최재훈컴퍼니의 대표이자 수석디자이너인 최재훈은 4개의 브랜드를 각각 다른 컨셉으로 차별화시켜 웨딩드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미스코리아 지정디자이너로 2009~2011년까지 3년동안 미스코리아대회의 모든후보의 드레스를 담당해오고 있을 만큼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드레스디자이너로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재훈컴퍼니의 모태인 ‘최재훈웨딩’은 절제된 라인과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추구한다. 최고급 소재의 사용과 오뜨꾸뛰르 스타일의 드레이핑, 경쾌한 빛을 표출하는 비딩 수작업으로 세련된 감각과 고급스런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부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브라이드최재훈’은 다년간의 수입드레스 바잉 경험과 초이꾸띄르의 최재훈노블레스 라인을 이끌어 오며 경험하고 느껴온 것들에 대한, 최재훈. 그 만의 HIGH-END 감성 코드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고가수입드레스 라인들을 겨냥한 HIGH-END 브랜드이다. 기존의 국내 HIGH-END 디자이너와는 차별화되는, 유럽과미국 celebrity들의 절제된 화려함과 고급스러운 감성들을 Romanti, Purity, Luxury, Classic 네가지 라인으로 풀어냈다.
‘초이꾸뛰르’는 하이앤드 수입멀티 드레스샵으로, 최고의 수입명품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초이꾸뛰르에서는 헐리웃 스타들과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유럽과 미국 명품 드레스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화보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유명 디자이너들의 꿈의 드레스를 신부의 이미지와 모든 컨디션을 고려하여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셀렉이 될 수 있게 배려하므로 만족도가 가장 높은 샵으로 유명하다. 최근 하이앤드 죤의 다양성에 목말라하던 한국 웨딩계에, 기라성 같은 유럽과 미국 거장들의 드레스들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함이 공존하는 드레스샵으로 최근 웨딩업계와 신부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떠오르는 주목받는 브랜드이다.
‘엔조루이노’는 보편적인 스타일을 탈피, 여러 가지 다양한 컨셉의 드레스들이 공존하는 드레스샵이다. 클래식, 로맨틱, 독창적인 수입드레스 등 신부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고, 좀더 감각적이며 로맨틱한 디테일이 돋보이며 최재훈 그만의 로맨틱감성으로 풀어내는 트렌디한 브랜드이다.
김상경(배우), 송일국(배우), 이선균,전혜진커플(배우), 김이지(베이비복스), 조관우(가수), 이범수(배우), 김윤진(헐리우드 배우), 이지애(KBS아나운서), 안재모(배우), 이천희,전혜진커플(배우), 조향기(배우), 유선(배우) 등 수많은 연예인의 결혼을 담당하며, 현재 국내 최고의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