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이 재미있는 곳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입니다.”
1. 최근 초등수학의 Trend
A. 교육과학기술부에서는 2011년 입시부터 자립형사립고,자율고,자율형사립고에 자기주도형 전형을 도입발표
B. 개정교과서에선 개념이해와 함께 수학적사고력도 강조
C. 서울시교육청은 “단답형 주관식 문제를 서술형으로 출제하겠다” 발표
D. 학교시험에서 서술형문제비중이 커질것으로 예상
2. 강남,서초지역 수학시장의 특색
A. 대한민국 교육1번지로서의 자부심
B. 고액,개인별,스타강사등 모든 교육프로그램의 백화점
C. 초등학교: 55개소, 학생수: 53,600여명, 중학교: 38개소, 학생수: 36,560여명
보습 학원수: 약 1,200개
D. 지역별 부조화로 학원 쏠림현상 심화
E. Quality가 보장된 공신력있는 교육프로그램 선호
3. 학원 원장님의 공통적인 고민사항
A. 회원이 늘지 않거나 또는 최근에 줄어 들어든다.
B. 회원들 또는 회원모에게 보다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결과를 알려주고 싶다
C. 다양한 문제를 다루고자 하는데 문제생성 등 일이 너무 많고 결과에 대해 확신이 없다
D. 개인의 역량으로만 지역사회에서 홍보하기에는 너무 벅차고 효율적인 방법을 모르겠다.
E. 인건비가 많이 들고 강사의존도가 높다
F. 유명학원대비 지명도가 약하다
G.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상담, 학습지도요령 등 역량을 키우고 싶다
4.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강남서초지사의 강점
A. 교육사업의 핵심을 알고 성공사업의 파트너로서 지원
B. 명확한 지역권보장으로 안심하고 지역내에서 적극적인 사업전개 가능
C. 초기개설시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지원
D. 학습외적인 상담요령, 지도요령, 교육심리상담등 전문가를 초빙하여
정기적인 상담 및 컨설팅
E. 차별화되고 우수한 정기적 회원모집 이벤트로 회원과 가맹원장님들의
만족도 향상
F. 회원의 이동이 많은 새학기,중간,기말고사, 방학전후등에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사와 공조로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