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의 효소바!!
이번에 새로 출시된 효소바!
30g에 109kcal의 저렴한 칼로리를 자랑하신다.
우린 저렇게 생긴 견과류가 들어있는 바형태의 간식을 많이먹어왔다. 초콜렛듬뿍있는 자유xx이라던가 좀더 건강해보이는 닥터x라던가... 시장에 나와있는것만해도 80여가지가 훨~씬 넘는다고하니 참 친근한 간식이다.
본론! 내가 왜 이 효소바출시일을 미치도록 기다리는지, 저 작은 효소바의 서프라이즈한 능력이 뭔지 적어볼까한다.
1.효소
말그대로 효소가 듬뿍~ 사실 효소가 들어있는 바형태의 과자는 만들기가 어렵다고한다. 그래서 왜냐면 효소는 47도이상이되면 모두 파괴되기 시작하는데, 바형태의 과자는 알다시피 카라멜등에 열을가하고 굳히고 잘라만드는 간식. 하지만 저 효소바는 열을가하지않는 공법으로 만들고, 요 공법을 특허까지 냈다니 대박!!
효소양은 무려 33.3%! 30g의 양에 10g이 효소라고한다. 효소가 어딨는거냐구? 저사진보면 작은 더글더글한 알갱이들이 효소과립들이다!(맛이... 에스바디의 밸런스엔자임과 비슷하다)
2.probiotic(유산균)
유산균은 우리나라에선 많이 친숙할거다. 김치,청국장부터 요구르트까지...
일단 여기에 넣어진 유산균은 동물성이아닌 식물성유산균이고, 위산에의해 죄다 죽는 유산균이아닌 산에강한 슈퍼유산균이고, 대부분의 유산균의 증식시간은 26시간이상인데비해 요건 17~18시간! 요런 유산균이 수백억마리 들어있다니... 어메이징!!!!! 요 유산균도 이번에 특허가 된 유산균!!!
3.듬뿍~견과류와 과일
견과류는 물론 다른 바형태에도 많이 들어있다. 하지만! 값싼 땅콩이 아닌 호두,잣 등등이 들어가있다는거... 설명 필요없다! 위사진 자세히 보시라!
과일은 무슨무슨베리~ 하는 항산화기능의 과일들이 듬뿍들어가있다. 것도 작게 요만요만한것이아니라, 저 큼지막한 사진 보이는지??
4.비타민,가르시니아,카테닌
비타민은 굳이 설명이 필요없다. 가르시니아는 에스바디 클린팻의 주요성분이고 대부분의 다이어트식품에 필수로 들어가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성분!. 그리고 녹차의 카테닌성분까지 포함되어있다니...
나 정말 이 효소바 미친듯이 사랑할거야!
그럼! 시식기와 내 느낀점를 잠깐 이야기해볼까한다.
내가 저것을 처음먹은것은 지지난달 대전 오너쉽세미나에서 먼저 먹어보라며 샘플로 두개를 받았을때였다.
그때는 이런 효과도 모르고 배고프다고 앉은자리에서 두개를 후다닥~ 까먹었더랬다.
그리고 2시간이 지나고....
헐!!!!!! 어떻게 이럴수가!!!!! 대박!!!!!!
방귀가 미친듯이 나오려는거다. 이리 참고 저리참고... 세미나장에서 몇백명이 모인 그자리에서... 실수하면 큰일난다는 생각에 열심히 참았더랬다. 이게 저 슈퍼 유산균의 효과라는 설명을 먹은뒤에 들은 나로서는 난감;
하루에 효소바를 두개정도 삼사일만 꾸준히 먹는다면 변비의 괴롬은 바이바이라는 설명...
맛은 우리 전통간식인 옥고시? 하얀쌀티밥을 굳혀놓은 그 간식맛에 밸런스엔자임을 씹는듯하고, 견과류씹히는 고소함과 블랙베리의 달콤함이 섞여있달까? 결론은 맛있다. 어린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이다.
가격은 바형태의 간식들중 고가인편. 1개당 2750원에 책정되어있다. 하지만 그동안의 에스바디 효소제품들이 모두 고가였던것을 감안하고, 저 놀랄만한 무슨무슨특허들과 몸에좋은 견과류 하루섭취량과, 두시간뒤 방귀가나오는 어메이징한 효과라면... 2750원이 아까울것같지않다.
평소에는 우유한잔곁들여 아침식사대용으로, 혹은 3-4시쯤 출출할때 간식으로, 아이들의 튀기고 식품첨가물이 그득그득한 과자가아닌 건강한 과자대용으로 좋을거같단 생각이고,
에스바디 프로그램에 접목을 한다면, 준비기간에 같이 먹거나, 비우기기간에 끓어오르는 식탐을 만족시키거나, 채우기기간에 든든한 영양간식으로 오키오키~
주문시작!!!!! gogo!!!!
문의 쪽지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