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배우고 싶지만 여유가 없는 여러분들을 위한 '두리반 영어 강좌'를 개설합니다. 강사는 영어에 매우 능통한 조약골로 바쁜 와중에도 두리반 식구들과 두리반과 연대하는 분들을 위해 선뜻 나섰습니다. 회화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여러분들께선 이 '찬스'를 놓치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번주 일요일(11월 7일) 2시에 두리반에서 강좌에 대한 세부 내용(반 편성이라던지 일정 조율같은 내용이겠죠?)을 이야기하는 OT가 있습니다. '두리반스럽게' 함께 강좌의 틀을 정해가는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두리반은 언제나 열린 장소이니 주저하지 마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확실한' 참여 여부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이번주 일요일이 노동자대회가 있는 날인지 모르고 그냥 공지를 올렸는데 생각보다 참여 여부를 밝혀주신 분들 중에 노대에 참석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외에 다른 사정을 이번 OT 때에는 힘들 것 같다는 분들은 통화로라도 세부 내용을 이야기해봤으면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첫댓글 국제연대를 위해 두리반에서 영어회화를 합니다. 이번 겨울 조약골과 함께 영어를 배우다보면 내년엔 유창하게 말할 수 있게 됩니다. 혹독하게 훈련시키겠음. 참가할 사람은 반드시 댓글을 달아주세요.
무슨 인강 강사 OT 때 하는 말 같음ㅋㅋㅋㅋㅋ
"내년엔 유창하게 말할 수 있게 됩니다"라는 말에 혹하네요. 확실한거죠? ㅋ 그런데 오티가 열리는 시간대엔 참여할 수가 없고... >.< 시간이 정해지면 알려주세요. :)
가능하면 오티에 오셔야 합니다. 누가 참여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원하는지, 사람들에 따라 반을 어떻게 나눌지 등을 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티에 오지 않으면 강좌를 시작하기가 힘듭니다.
흙....네, 생각해볼게요.. ㅠ
생각해봤는데, 저는 오티에는 못갈 것 같아요. 일단 저는 신경쓰지 마시길. 모이시는 분들 중심으로 계획을 잡아야겠지요. (하지만, 조금 양해를 구한다면, 오티에서 얘기할 내용을 강사님께 미리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풀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긴 하군요 ^^;;)
참가자들과 시간 조정을 해야 해요. 사실 사람들이 모이는데 가장 힘든 것이 시간을 맞추는 일이죠. 한 자리에 모여 있지 않으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하기가 쉽지 않아서 그래요. 일주일에 한 번 모일 수 있는 사람, 두 번 이상 오고 싶은 사람, 평일 저녁에 시간이 나는 사람, 주말에만 시간이 나는 사람, 평일 오후가 좋은 사람 등등 모두들 다르기 때문에 모이지 않고서는 일정을 맞추기가 쉽지 않다는 경험을 해서 그래요. 양해해주세요.
참가하겠습니다.
노동자 대회가 있어 참석은 어려운데 꼭 함게 하고 싶습니다.
저도 참석합니다. 일요일 OT도 참석!
일요일날 노동자대회 취재때문에 도저히 참석이. ㅠ.ㅠ 일요일은 일단 이름올려놓고 조 편성된 후 그 담부터 절대 빠지지 않겠다고 약조하면 안될까요? 제발 저를 끼워주세요. 제 수준은 땡큐랑 왓타임이즈잇나우 정도만 가능한 수준입니다. 참고하셔서 조에 넣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시간 정하신다고요... 시간이 정해지면 회사에 그날은 꼭 두리반 영어수업을 들어야 한다고 공표하면 되거든요. 월요일 저녁만 아니면 웬만하면 가능합니다. 제발제발 저 껴주세요
마음이 걸려서 다시 들렀어요. 저는 이 수업은 못들을 것 같지만, 이 수업이 "내년까지" 지속되지 않길 바래요. 다들, 추워지는데, 건강하시고요....
제가 글 써놓고 제 참가 여부를 안 밝혔군요. 당연히 참가합니다 ㅎㅎ.
이거 이번주 일요일이 노대인 걸 모르고 그냥 공지를 올렸는데 생각보다 노대에 참석하시는 분이 많으시군요. 무튼 참석할 의향 있으신 분들 제가 개인적으로 목록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맞다. 노동자대회... 나도 가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너 ㅋㅋㅋ 선생님이 오티에 안오면 큰일난다.
사람들 시간 맞추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라니깐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노동자대회를 가야해서ㅠㅠ 첫번째 오티는 힘들것같습니다.ㅠㅠ
나도 해야지
OT 참석 가능합니다.
저도 노동자대회는 가볼 생각입니다. 일단 첫번째 오티를 일요일 오후 2시에 예정대로 하고, 일정 때문에 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다음 모임을 다시 잡아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오티를 한 시간 정도로 짧게 한 다음 노동자대회에 가도록 하면 되겠네요.
저도 끼워주세요.ㅎㅎ
네 오세요ㅎㅎ
예정대로 일요일 오후2시에 OT 하는거죠? 근데 장소가 어디에요? 홍대 두리반?
물론 예정대로 합니다. 장소는 역시 두리반입니다.
저 OT 참석합니다,,,^^두리반이 어디인지 모르지만 찻아갈께요,,,^^
두리반은 홍대입구 전철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100미터 오시면 있습니다. 멀리서도 눈에 잘 보일 거에요.
저도 함께하고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문은 열려 있습니다!
제가 새로 올린 글 http://cafe.daum.net/duriban/957l/672 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참석하고 싶습니다.
예 부담 갖지 말고 해당 시간에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