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모임... 모임할때마다 장소찾기가 너무 힘들다. 다들 식성이 틀리니 요구하는것도 많고..ㅜㅜ 예전에 시장에 왠 뷔페 하면서 지나갔던 기억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꽤나 평이 좋았다.. 여기로 낙점.. 뷔페니... 이사람 저사람 입맛을 다 만족 시킬것이고.. 별탈없겠지....;;; 무엇보다 가격이 좋다.. 단체로 가기에도 별로 부담이 없다.
이번달 모임장소 해결이라고 생각만 하고 별기대없이 가보았다.. 위치는 옹양전통시장입구에서 보면 보인다.
무엇보다 놀이방이 있다.. 애들은 저기에... 입구에 있어서 방가워서 찍어봄
아줌마들은 필수 체크다...
붐비는게 싫어 점심시간 피해서 조금 일찍 갔더니... 이제 막 셋팅을 한거 같아서..좋았다. 일단 깔끔해서 합격 전세낸듯 좋아서 한번 찍어보았음..
점심때쯤 되니..손님이 조금씩 오기 시작하는게.. 런치가격이 더 저렴해서 그런것 같았다
의외로 고기 종류가 많다 샐러드에 왠만한 간단한 요리들도 있고... 오랜만에 포식... 고기는 차돌박이가 맛있다 좌석에 불판이 셋팅되어있어서 굽기만 한번된다. 당분간 고기 생각은 안날것 같다...;; 먹기 시작하니 사진찍을 시간도 없이ㅜㅜ
잔치국수와...커피까지...배터지게.. 오랜만에 모두 만족한 식사였다.. 역시 뷔페라서..
그릇이 쌓여 직원들에게...민망할 따름..ㅎㅎㅎ
지나가다 못봤으면 위치가 은근히 애매하다.. 근데 다음지도 검색하니 한번에 뜨네... 이런기능도 있다니.. 신기하다...세상참 좋아짐..
T:041-534-1601 무엇보다 전화해보는게 제일 좋은것 같다.. 전화받으시는분 친절하던데...
기대없이 가서 그런지 괜찮았고 가족모임도 담에 여기서 해야겠다고 생각.. 가격도 저렴하고..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도...청결하다.. 직원들이 계속 왔다 갔다 하면서 치우는 모습이 좋았다.. 모임이 있다면 추천!!!!!
|
출처: 육토네 집~♡ 원문보기 글쓴이: roseb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