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댄디 스타일링
김범과 최다이엘이 댄디 헤어스타일을 보여준다. 생머리부터 가벼운 웨이브까지 깔끔한 이미지르 준다.
댄디 스타일은 부드러우면서 가볍지 않는 남자 이미지를 줄 수 있어 정장이나 기본 옷차림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최신 인기스타일이다. 생머리에서 가벼운 웨이브까지 길이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 스타일과 직업에 따라 어울리는 스타일로 멋스럽게 연출해 본다. 헤어 제품을 이용하면 생머리도 자연스럽게 웨이브와 볼륨이 생긴다.
스타일링 방법-샴푸 후 드라이를 하면서 컬을 잡아준 후 부드러운 왁스나 젤로로 스타일링 한다.
2. 모히칸 스타일링
베컴 헤어스타일로 최근 남자들에게 시크하고 강한 이미지를 주는 헤어스타일로 스타일링에 따라 이미지를 달리 할 수 있다.
모히칸은 거칠고 날카로운 컷을 말하는 헤어스타일이다. 일명 ‘베컴 스타일’이라고 불리며 강한 이미지와 개성을 돋보이게 하고 이국적인 이미지로 인디언 모히칸의 거친 이미지를 보여주는 스타일링이다.
스타일링 방법-전체적으로 짧게 커트하고 정수리부분만 약간 길게 커트한다. 샴푸 후 가볍게 드라이어를 해 왁스로 머리 위를 뾰족하게 올려 스타일링한다.
3. 샤기컷 스타일링
때론 거칠게 또는 부드럽게 스타일을 하여 남자의 멋스러움을 보여준다.
새내기 신입생이나 전문직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이미지를 준다. 샤기컷은 모발 끝을 불규칙하게 자르는 커트로 가볍게 연출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쇼트로 즐길 수 있고 부드럽게 길게 커트를 할 수 있으며 구레나룻를 조금 길게 해주면 스타일리시하다.
스타일링 방법-샴푸 후 드라이어로 가볍게 말린 후 왁스나 젤로 스타일링하고 구레나룻는 뜨지 않게 스타일링한다.
4. 볼륨 웨이브 스타일링
남자를 가장 부드럽게 보여주는 스타일로 웨이브와 커트 길이에 따라 그리고 볼륨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하는 방법으로 여자에게 가장 부드럽게 호감을 주는 스타일이다.
여자들에게 최신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헤어는 볼륨펌을 해서 샤기컷으로 자른다. 볼륨펌은 굵게 웨이브로 퍼머하는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쉽게 스타일링이 용이하다. 전체적으로 길이 좀 있으면 멋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준다.
스타일링 방법-볼륨펌을 왁스로 자연스럽게 흐름을 살려주는 것이 좋으며 볼륨을 살려준다.
5. 울프 스타일링
독특하고 개성을 보여주고 싶다면 가끔씩 연출해 본다면 새로운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울프 스타일은 정석대로 하자면 일반 사람들이 하기 힘들 수도 있다. 가끔 연예인들이 멋스럼게 연출하지만 그대로 따라 했다간 난감할 수 있다. 하지만 울프 스타일을 중간정도 기호에 따라 윗머리를 살짝 세우면서 거친 느낌으로 연출한다면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가벼운 곱슬머리가 잘 어울리며 디지털 펌을 해서 웨이브를 줄 수 있다.
스타일링 방법-샴푸 후 가볍게 드라이어를 해고 뒤통수와 윗머리를 잘 말린 후 왁스로 헤어를 구기면서 바르면서 옆머리는 내리고 앞머리를 세워준다. 그리고 윗머리는 살짝 올려 스프레이로 고정한다.
6. 어시메트릭 스타일링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스타일링으로 귀엽게 앞머리를 짧게 연출하는 방법과 언밸런스하게 커트를 해서 자신만으 개성을 보여주는 스타일링이다.
어시매트릭 스타일은 연예인들도 즐겨 하는 헤어스타일로 좌우 비대칭으로 커트를 하거나 앞머리를 사선으로 연출하는 것으로 모발을 전체적으로 앞으로 쏠리게 하고 뒷머리를 거칠게 스타일이하여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링 방법이다. 기호에 따라 볼륨펌으로 부드럽게 연출하기도 하고 커트 길이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을 즐겨 본다.
스타일링 방법-샴푸 후 드라이어를 해서 왁스로 모발의 끝을 원하는 방향으로 부분부분 스타일링을 한다. 오랫동안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스프레이를 사용한다.
올봄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을 한번 정해 보면 어떨가?
1 긴 얼굴 긴 얼굴형을 위한 헤어는 이마를 살짝 가리고, 옆 구레나룻 부분을 너무 올려치지 않는 것이 기본입니다. 이마를 다 보인다거나 구레나룻 부분을 올려 치면 더 길어보일 확률이 높아지니깐요. 가장 피해야 할 머리는 짧은 스포츠형 머리를 회사원 스타일로 다 세우는 것입니다. 이 헤어스타일만큼은 죽는 순간에도 절대 안 됩니다. 연예인으로 말하자면 이서진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죠. 스타일을 연출할 때는 젤보다는 윤기가 덜 나고 마른 듯한 느낌이 좋다는 것 잊지 마시고요.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택하세요. 유신 (김청경 헤어페이스 실장) 광택이 없고 자유자재로 세팅이 가능한 액티오 헤어왁스 5천5백원, 미래파. 강한 세팅력과 건조한 마무리의 코스믹 머드, 2만원대 로레알.
2 머리 숱이 없는 헤어 머리 숱이 없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마가 넓습니다. 이런 경우 이마를 덮는다면 역효과가 나죠. 과감히 눈썹이 보이도록 자르는 게 좋습니다. 퍼머를 이용한 볼륨으로 커버하거나, 섀기커트를 이용하거나, 올바른 제품으로 볼륨 스타일링 하는 것이 방법이겠죠. 스타일링 제품은 요즘 많이 쓰고 있는 왁스가 좋습니다. 단순히 왁스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무광택의 매트 타입을 선택하세요. 말 그대로 매트한 느낌으로 머리 전체에 힘을 팍팍 줄 수 있을 겁니다. 김정한 (헤어스타일리스트) 매트 타입의 파워 스윙 매트왁스(슈퍼하드), 8천원 미쟝센.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며 더욱 풍성하게 보이는 뉴트리플렉스 헤어젤, 2만4천원, 아라미스.
3 두상이 작은 사람 머릿결과 두상을 체크하고 얼굴형, 목선, 체형을 고려해 스타일을 생각합니다. 커트는 양 옆과 뒷머리 밑을 짧게 해줍니다. 윗머리와 뒷머리는 똑같은 길이보다는 머리카락의 질감이 느껴지게 쳐줍니다. 짧은 옆, 뒷머리 밑 선이 윗머리와 뒷머리를 받쳐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두상을 예뻐보이게 해줍니다. 두상이 작은 사람은 곱슬이 아닌 경우 쫙 붙는 생머리보다는 볼륨감 있는 머리가 부드럽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스타일링은 드라이기로 원하는 스타일을 만든 후 왁스로 마무리 해줍니다. 김활란 (뮤제 실장) 스타일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콘크리트 22 2만원대, 레드켄. 모발에 윤기와 촉촉함을 원할 때 하이 헤어 포미 왁스 1만원, 웰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