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평택시 버스노선체계 개편방안
 
 
 
카페 게시글
비전2동 비전2동
dong1 추천 0 조회 1,998 20.11.03 13:46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0.11.13 12:10

    첫댓글 행복은집안에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평택토박이 시민입니다.
    길을 지나다보면
    강남가는 6600번버스가 에듀프르지오 옆
    감소차선에서 위험하게 대기하는것을
    매일 봅니다.

    그래서 개선사항으로
    7-1번처럼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종착지에서
    안전하게 대기하다가 출발하는것은
    어떠실지 의견 내봅니다.

    서울까지 장거리운전인데
    기사님의 안전과 평택 시민의 안전을
    생각해서 꼭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11.13 20:51

  • 20.11.14 00:22

    6600번버스 저 위 사진처럼 위에서 대기하면 위험하기도 하고 어차피 연료넣으러 협진여객 차고지까지 항상 오는 모습이 보이던데 이왕 차고지까지 오면 노선 종점을 비전푸르지오에서 용이푸르지오까지 연장을 해주세요 빨간광역버스은 m버스처럼 정류장 제한법도 없고 용이 푸르지오에서 출발한다 해도 버스전용차선 타면 금방 정체없이 가기때문에 여기 주민들도 잘 이용 할 수있게 머리좀 써주세요 (용이푸르지오 >진사리>평택대>동방학교)이구간 연장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연료넣으러 이쪽 길 지나가는 모습을 보면 여기까지 정류장을 하면되지 구지 비전푸르지오까지 종점을 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현명하고 시민들이 편하게 잘 이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01 13:38

  • 20.11.16 16:17

    위의 dong1분 의견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효성해링턴2단지 부근에 정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고, 차로 2분내 거리입니다. 또한 소사2지구 주변 시민들도 4000세대 정도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시민들도 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하는 전체 시민과 교통안전에 도움이 되는 종착지 이동이 필요해보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01 13:38

  • 20.11.16 23:13

    비전2동 순환버스 (888-A, 888-B) 노선에 대한 건의사항입니다.
    굿모닝병원과 용죽초등학교 사이에 효성해링턴 1단지 측면에 버스 승강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용죽초등학교로 방향 선회할 때 차선변경이 어렵다고 효성해링턴 1단지 버스 승강장에서 서지 않고 운행하기로 한 것은 4300여 세대가 밀집되어있는 주민의 교통편의를 도외시한 결정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차선변경 시 위험 사항은 모르는 바 아니지만 승강장을 현재의 위쪽에 하나 더 만들어 주시던지 효성해링턴1단지 후문과 SK아파트 정문 사이 버스 승강장으로 순환운행 하시는 방향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아파트에서 굿모닝병원으로의 진입 시 좌회전이 어렵다고 하셨으나 굿모닝병원 정문이 아닌 측면 도로를 이용하면 가능하지 않을런지요.
    노선확정에 있어서 운수업체의 경제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으나 시민의 대중교통 이용의 활성화와 편의 제공 측면에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져서 좋은 방안이 나오길 고대합니다.

  • 20.11.24 10:25

    굿모닝병원.벽산아파트에서 평택대쪽 방향으로 가는 대부분의 버스가 sk뷰 쪽으로 오지않는 이유는 우회전 후 바로 좌회전을 해야되는데 이미 적체된 차량들이 있어 쉽지않고 우회전해서 가장 하위차로에 있는 버스가 다시 좌회전을 위해 상위차로로 가려면 사고의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만 지적해주신대로 대단지 입주민의 편의성 또한 도외시할 수는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현재 103동쪽에 있는 정류장을 보행로와 연결된 101동쪽으로 좀더 앞당기면 용죽지구로 좌회전할 가속존이 생기고 정류장과 아파트단지간의 문전접근성이 높아지기때문에 정류장 위치 조정을 통한 해결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01 13:39

  • 20.11.19 19:57

    의견

    888번 (변경후 순환11번) 노선을 변경 요청합니다.
    현재 법원쪽 노선은 순환11번(현 888번), 1301번(현7-1번), 1151번(현 777번), 1152번(현999번), 1153번(현1000번), 1451번(신설)이 집중되고 있으나, 주변은 서재자이(802세대)이외는 단독주택지역입니다.

    순환11번(현 888번)을 센트럴자이(5,632세대)와 센트럴더샾(5,078세대) 및 인근 삼익/현대/이안(1,547세대) 등을 합하여 12,257세대(단독주택 미포함)가 있는 지역으로 노선변경 요청합니다.

    1. 변경하면 12,257세대가 순환선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노선보다 12배이상 증가)
    2. 센트럴자이에서 세교중학교와 평택여고의 통학수단(현재 없음)이 제공 됩니다.
    3. 센트럴자이(5,632세대)에서 유일하게 평택역으로 가던 7-2번에 폐지에 대한 대체수단이 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01 13:39

  • 20.11.19 20:32

    888은 현행 유지되야됩니다 윗분말대로 하면 소요시간 증가와 기사님의 피로도 증가 배차 회수 적어짐의 문제가 발생됩니다 기존대로 운행해야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