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인증영어 오전 6반 수업을 맡게 된 Alicia(김예림)입니다.
월요일(12/28)부터 시작하는 온라인강의 수업진행방식 및 과제제출과 관련하여
사전 안내가 필요한 부분들 몇 가지 공지합니다.
먼저 Syllabus 올려드리니 꼭 확인 바랍니다.
1)온라인 강의 관련
이미 여러분들이 일반강의에 사용하고계신 온라인 채팅프로그램 Webex를 이용
수업시간전에 미팅룸 접속하시면 됩니다.
매일 수업시간 05분전인 08:55분부터 아래주소의 Webex 미팅룸으로 입실해 주세요
출석확인이 쉽도록 반드시 여러분의 이름으로 입실 부탁드려요.
계정등록하실때 닉네임 쓰지 마시고 반드시 본명으로 해주세요.
출석이 안될 수도 있으니 꼭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오전 6반
호스트한 사람: Marie Kwon
https://gachon.webex.com/gachon/j.php?MTID=m8725988ead0470b7a01bcf8cbd772e6chttps://gachon.webex.com/join/marie
https://gachon.webex.com/meet/marie
2) 강의내용관련
우선 수업은 전체 공지에서 알려드린 바와 같이 별도 교재 없이 개인 PPT로 진행합니다.
따라서 적어야 하실 부분들은 꼭 메모를 부탁 드립니다.
저는 TOEIC speaking과 일반 회화부분을 적용하여 수업을 할 예정입니다.
혹시 수업 이후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셋째, 과제제출 관련,
과제는 3개를 제출합니다
과제1_영문이력서 + 자기소개서_본인이름
과제2_발표(주제)_자기이름
과제3_인터뷰질문_본인이름
{ 과제 제출 기한 }
1. Cover letter (자기소개서) + Resume (영문이력서)
12 / 30 (수) 수업 전 까지 제출 (이메일 수신 시간 오전 9시 이후는 미 제출로 칩니다.)
과제 #1 Coverletter + Resume는 본인이 외국계 기업에 실제 지원을 한다는 가정 하에 작성해주세요.
coverletter와 resume작성 요령 관련 handout 첨부합니다
2. Presentation (발표-자유 주제)- 3분 분량(스크립트 작성해서 제출)
온라인 강의 특성상 PPT 화면을 같이 공유 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만드셔서 띄우시고 발표하셔도 좋습니다.
PPT 파일은 옵션이지 필수는 아닙니다.
1 / 05 (화) 수업 전까지 제출 (이메일 수신 시간 오전 9시 이후는 미 제출로 칩니다)
1 / 07 (목) 수업 중 한 명씩 발표 합니다.
3. 영어 인터뷰 - (질문 5가지- 실제 Final 시험을 볼 문제들을 본인이 직접 작성하고 답안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제출)
1 / 08 (금) 수업 전 까지 제출 (이메일 수신 시간 오전 9시 이후는 미 제출로 칩니다)
과제#3은 영어Interview형식입니다. 인터뷰 시간은 개인 당 약 5-10분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인터뷰를 하는 당사자가 되어서 질문을 5가지를 만들어 주시고 그에 맞게 적당한 스크립트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Final 시험에서 개인이 낸 과제#3 으로 시험을 치르기 때문에 반드시 잘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길이가 너무 짧으면 제가 임의로 질문합니다. 너무 간단하여 성의가 없는 스크립트는 미 제출로 칩니다.
인터뷰 시간은 다시 말씀드리지만 5-10분 사이입니다.
과제#3 제출이 안되면 Final test를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기한을 지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마지막, 기말시험은 1:1 인터뷰로 진행합니다.
1/11일 (월)에 진행합니다.
과제제출관련 수강생 여러분들이 반드시 지켜 주셔야 할 몇 가지 공지합니다.
1) 첨부한 강의 계획서에 명시된 제출 기한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특히 취업자분들은 시간에 늦으면 프로그램 패스에 상당한 차질이 생길 수 있음을 미리 경고드립니다.)
짧은 기간 3개의 과제를 처리하므로 기한이 늦어지면 곤란할 뿐만 아니라
과제 #3 경우 과제 제출이 안되면 Final시험도 볼 수 없기 때문에 제출 기한을 절대 지켜 주셔야 합니다.
취업자 분들은 과제 제출 기한을 넘기시면 아예 출석으로 인정이 안됩니다.
과제를 반드시 빼먹지 말고 보내주셔야 졸업 하실 수 있습니다.
2) 모든 과제는 제 이메일(ali@logoseap.co.kr)로 보내시되
파일명은 반드시 (과제명)-(성명) 형식으로 해주세요 (틀리게 작성하여 보낼 시 받지 않습니다.
Ex) 과제1-영문이력서 + 자기소개서-본인이름
과제2-발표(주제)-자기이름
과제3-인터뷰질문-본인이름
3) 모든 과제는 기본적으로 pdf파일로 제출 하시되 예외적으로 MS Word파일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아래한글파일은 절대 안됩니다!!
기타 수업 관련 질문 있으시면 본 게시판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그럼 월요일 수업 시간에 뵙겠습니다:)
혹시라도 모르시는 부분은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꼭 제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ID: yelimcia
이메일: ali@logoseap.co.kr
Cell phone: 010-8379-2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