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서울 대회
‘2021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서울 대회’행사가 궁중코리아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최덕찬), 한국문화예술신문(회장 최덕찬) 코리아스타쇼TV(이사장 온사랑) 공동 주관과 주) 필 인베스트(회장 함영필) 후원으로 서울 강남 엘리에나호텔 켄벤션홀 특설무대에서 지난 26일 오후4시 코로나19 정부 시책에 맞춰 심소원, 장수애, 강현채 사회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궁중코리아 서울 대회는 ▲터키 ▲스위스 ▲스웨덴 ▲이란 ▲이디오피아 ▲미국 ▲덴마크 ▲네덜란드 ▲아프리카 ▲캐머룬 9개국의 외국모델이 참여했다.
이날 식전행사에는 신길자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UBA밸리댄스팀의 무대와 독도코리아꽃패션쇼 박명숙디자이너가 연출하고 권용섭 화백이 그린 독도 한복을 차려입은 한국인과 외국인 모델들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제1부에서는 궁중코리아 한복모델대회가 열렸다.
제2부는 한국학교폭력 예방협의회(회장 이지흔) 추대식 및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축하공연에는 가수 신신애, 온사랑, 장가옥, 이명희, 김사랑, 꽃잔디 등이 출연해 행복의 장을 마련했다는 호평이다.
이날 궁중코리아 한복모델대회에 영광의 퀸 수상자는 오수인, 황혜옥, 신도연, 변귀례가 영광의 퀸 수상자로 선정됐다.
포토제닉에는 박다인 한류월드 스타에는 가수 박나리 우빛나가 수상했다.
특별히 궁중코리아 진 수상자 가수 박나리 대표는 홍보대사로 위촉됐고, 이지흔 조직위원회 심사위원(한국문화예술신문 부회장)외 토촌 윤석신, 김영화, 이상웅, 박지환, 권장섭, 효당 김세희, 법운 김안석이 국민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장인상 대구경북지회장은 ‘우리나라는 동방예의지국이다’며,‘궁중코리아를 통해 더욱 살기좋은 나라로 만들자’▲안세환총재는 ‘한국문화의 고귀함을 되새겨보자’▲김두형회장은 ‘자랑스러운 우리문화를 통하여 뜻있는 삶으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보다 나은 행복의 미래를 맞이하기를 기원한다.’▲차혜숙회장은 ‘내외귀빈들의 참석으로 행사가 더욱 빛났으며, 궁중코리아가 세계로 향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