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째 부문은
애터미가 급성장 할수 있었던것은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사격 경쟁력이 뒷바침 됐기 때문으로
특히 가격경쟁력이 한몫을 했는데
지난 3년동안 원자재 가격이 2~3배 오른 품목도 있지만
애터미는 지금까지 단 한번도 제품가격을 인상한 적이 없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목]
박한길 애터미 회장 인터뷰
유통혁신으로 글로벌 기업 성장 꿈
그동안 다단계사업에 대한 한국사람들의 냉대와
잘못된 이미지에 대한 개선과 더불어
에터미가 대한민국의 대표적 네트웍회사로써 발전뿐 아니라
유통산업의 혁신적 선구자 역할을 하게되는 계기가 될것이며
특히 유통에서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하는 것같이
유통구조를 단순화 시킬수 있는 방법은 더이상 있을수 없는 방식이기에
그것이 21세기 마지막 유통방식이라는 것이고
네트웍 다단계 사업이 그러한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거래 시키는 채널로써
그동안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판매하기 위해서
각종 매체를 통한 엄청난 광고비와 여러 유통 단계 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을 절약하게되고
그 비용의 일부를 광고와 유통의 역할을 담당한 사업자들에게 배분하는 방식인 것입니다.
특히 이 과정에서 그 역활을 사업자들이 하기 때문에
엄청난 광고수입을 기대하는 TV매체나 신문 또는 잡지사의 입장에서 보면
전혀 네트웍 사업이 그들에게는 도움의 대상이 아니기에
각종 언론 매체들로부터는 냉대와 멸시와 부정적인 기사만을 다루어 온 것이 사실입니다
차제에 언론도 대승적 견지에서
이 사회에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이 대한민국이 올바른 사회가 되기 위해서
같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국민의 일자리가 한개라도 필요한 시점이고
제대로된 복지는 일자리 창출이라는 점을 이해 한다면
에터미를 일개의 회사라는 개념을 떠나서 공공의 공적인 기업으로
즉 대한민국의 전 국민을 먹여 살릴 수 있는 기업으로 소개하고
안정적인 발전과 보호 성장될수 있도록 도와야 될 것이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