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자는
인생을 살아가는데 최상의 방법은
물처럼 사는 것이라고 역설하였다.
무서운...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겸손하고 부드러운 표정으로 흐르는 물
그물의 진리를 배우라는 것이다.
바쁜 일상생활에서도 모든이들을 너그럽게 포용하는 연송동문님들과의 소중한 만남에 환희를 느낍니다.
연송동문회 창립후 처음으로 맞게되는 춘계산행회의가 연희동"지호"한방삼계탕집에서 있었습니다.
모두들 동시에 참석하여 한마음으로 서로를 반겨주는 행복한 저녁시간이었습니다.
연송회발전을 위하"연 " 위하"세"가 연희동이 떠나가도록 드높게 울려 퍼지고 우리는 하나가 되었습니다.
머잖아 연송동문들이 모두 함께 뭉쳐서 이 사회에 버팀목이 될수있으리라 믿습니다..
참석자 명단:이기정회장님.김능중부회장님,서병화부회장님,유해진감사님,백인기기획이사님,이재익기획위원님,홍영욱총무님,
재학생이재철,정남숙전회장님,양평에서 달려온 김명원재학생운영위원장님모두감사합니다.
춘계산행임원회의내용
1.북한산(사모바위 정상에서 연송회의무궁한 발전과 연송인 개개인의 무궁한발전을 위하는기원올릴수있도록 준비철저)
2.명찰준비해서선후배간의 친목도모(재학생)
3.주소록준비해서 회원명단수정후서명(총무팀)
4.연송동문가입신청서(기획팀)
5.깃발2개,작은 현수막,연송동문회산행명찰(가방에 부착)
6.회비:10.000원
7.선물:공헌있는분들께연송동문회장님께서 귀한선물준비(특히 여성동문과 가족동반팀)
8.기념품:연송동문모두에게 산행스카프
9.정상주와 간식준비(총무팀)
10: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신 회원에 가입하신 동문들과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동문님들 행사후 챙기기
한방삼계탕과 매운오리구이로 우리의 몸을 튼튼하게 보신시켜주신 유해진 감사위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식대비용을 호스트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유해진 감사님 고맙습니다. 그날 속풀이 제대로 했슴다. 이러한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ㅋㅋ
김능중 선배님 보고 싶네요. 이기정 선배님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