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2박3일 추천코스
1일차
도톰보리
도톤보리 강 주변에 형성된 유흥가다. 강을 따라 에비스바시부터 센니치마에도리까지 500m 가량 이어져 있다. 오사카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거리로 하루 종일 맛있는 냄새가 가득한 먹자골목이자, 오락실과 극장이 가득한 환락가다. 저렴한 술집과 포장마차가 즐비하며,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타코야키가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http://www.dotonbori.or.jp/ja/

구로몬시장
활기차고 서민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통 시장이다. 170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식품과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저렴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 많으며, 주로 튀김 종류가 유명하다.
http://www.kuromon.com

아메리카무라 삼각공원
오사카 내에서도 유명한, 독특한 패션을 한 젊은이들의 집합소이다. 바, 클럽이 많고 곳곳에서 공연이 열려 낮이나 밤이나 상관없이 열기가 느껴지는 동네이다. 한국의 홍대같은 곳 이라 볼 수 있다.

그랜드가케츠
일본의 거대 코미디 기획사 요시모토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가 운영하는 희극 전문 극장이다. 웃음의 전당이라고도 불린다.
http://www.yoshimoto.co.jp/ngk

우메다
오사카 교통과 경제의 중심지이다.
북오사카라고도 불리며 하루종일 사람의 왕래가 끊이질 않는 대규모 쇼핑지역이다.

2일차
아라시야마
사계절의 변화가 선명하며 특히 봄의 벚꽃, 가을의 단풍 명소로 유명하다. 목조로 된 길이 154m의 도게츠교[渡月橋]는 아라시야마의 상징이며 도게츠쿄와 게이후쿠[京福]전철의 아라시야마역(驛) 주변에는 선종의 주요 절인 덴류사[天竜寺]와 마쓰노오대사[松尾大社] 등 여러 사찰과 신사, 불상, 전각이 모여 있다. 북쪽에는 대나무 숲과 수풀이 우거진 산의 출발점을 따라 작은 절들이 흩어져 있고 호즈강[保津川]에서는 보트 투어를 할 수 있다.

교토역
https://www.jr-odekake.net/eki/top.php?id=0610116

은각사
무로마치막부[室町時代]의 8대 쇼군[將軍] 아시카가 요시마사[足利義政]가 은퇴 후 살 저택으로서 1482년 2월 21일부터 지었다.
현재는 관음전(觀音殿)과 도큐도[東求堂, 동구당]만 남아 있으며일본의 국보로 지정되어 있다.
http://www.shokoku-ji.jp/

철학의길

헤이안진구
붉은 옻칠을 한 기둥과 초록색의 기와가 특징인 궁
넓은 신사 경내가 신전을 둘러싸도록 헤이안시대 왕궁의 형식을 본떠 만들었다.
http://www.heianjingu.or.jp/

청수사
성스러운물 이라는 뜻을가진 기요미즈
깍아지른 절벽위로 돌출되어있는 본당의 툇마루에서 교토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http://www.kiyomizudera.or.jp

기온
교토의 옛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거리
마이코를 볼 수 있어 교토의 분위기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다.
http://www.kyoto-gion.sakura.ne.jp/

3일차
오사카성
오사카의 인기 관광 명소. 천수각 안은 역사 박물관으로 되어 있어
문화재 전시나 복원된 황금 차실, 전망대로부터의 조망, 투구와 진바오리 시착 체험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http://www.osakacastle.net/hangle/


오사카 역사박물관
http://www.mus-his.city.osaka.jp

위 여행지는 여행코디네이터의 추천 코스일뿐이니
취향에맞는 알찬여행을 여행자 스스로 계획하시는게 좋습니다.
여행안내원이 필요할시에는 미리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