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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화물적폐청산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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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축차과적 이의제기 및 국토부장관 고발 1. 이의제기 및 국토부장관 고발장
비빔밥 추천 0 조회 411 14.09.10 23:4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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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09.12 10:22

    첫댓글 정말우리모두의 일입니다 금방그만둘일도아니고 평생을해온일인데 오늘도내일도 항상불안한마음으로 짐을싫자니 안전운행이될런지 도착지까지불안하니 그렇다고 차량을바꿀수도없고 아직도활부도2년이나남았는데 정말보통심각한문제가 아닐수없네요.울며겨자먹기로 화주가시키는데로 짐을싫어야하니 거절도못하고 않싫자니 공치고 정말법자체가 모순이아닐수없어요 모던과적과테료를 화주에게넘긴다면 어떤화주가 과적으로싫어주실까? 힘없는기사들께 왜싫냐책임을덮어씌우니 정말웃기는법이야! 언제마음놓고 열심히 생업에종사할수 있을지 힘없고 연약한우리화물업계을위하여 오늘도고생하시는 김홍준사장님 그저고맙다는 마음뿐이네요 감

  • 14.09.21 14:09

    부디 힘 내시어 좋은 결과 있기를 그래서 화물 차주님들 한테 희망 종소리가 울리기를 바람니다 하남 개별 으ㅜㄴ상국 올림

  • 작성자 14.09.22 00:32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무슨 힘이 있어서 감히 혼자서 이 문제를 해결하겠습니까? 고발하는 것과 병행하여 국토부 내부에서 조차 톤급제한을 해제하는 것이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의 입법 목적인 공공복리증진에 부합하는 것이라고 하고 있고, 작금 대통령님의 부당한 규제를 풀라는 지시도 있고 해서 이번 기회에 100명정도만 서명을 해 주시면 충분히 해결이 가능할 것같습니다.
    전국에 가변축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4.5톤 차주가 대략 2만여명인데 혼자서 이의를 제기하는 것은 누가 보아도 수긍이 안가는 것이지요. 형식을 갖추기 위하여 100명 정도는 서명을 하여 고발사건과는 별개로 청와대에 진정을 넣으면 좋을 것같습니다

  • 14.11.01 07:35

    오랫만에카페에들어왔습니다ᆢ힘들고어려운일을항상하고계시네요ᆢ부디좋은결과가나오리라믿습니다 ᆢ이런내용을보고도바로판단하지못한다면 대한민국은 희망이없는 나라가되겠지요 항상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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