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체, 남양주윈드오케스트라 후원금 전달…다산아트홀에서 연말 공연 개최
㈜아이체는 지난 11월 5일 남양주시 호평체육문화센터에서 남양주윈드오케스트라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아이체 이광호 대표는 “오케스트라가 지역사회의 문화적 풍요를 더하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는 뜻에서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라며 “남양주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많은 시민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아이체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주윈드오케스트라는 오는 12월 3일 남양주 다산아트홀에서 연말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과 현대 음악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연말을 맞아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양주윈드오케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연말 공연이 남양주 시민들에게 따뜻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체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높은 품질의 사무용 의자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편안함과 효율성을 강조한 제품을 통해 사무 환경의 질을 향상시키며 직원들의 건강과 생산성에 기여하고 있다. 제품뿐 아니라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