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의 끈기가, 극한의 승부를 억제한다.
강인한 끈기로 거물을 잡는 「아텐다II」의 진가.
“유 자주(잘) 강을 제지한다.”무도의 가르침을 구현화.전작의 아텐다보다, 한층 더 끈기를 갖게한 몸통 상태의 「아텐다II」.그 실력은 「유의 힘」으로 무리한 물고기의 파워를 받아 들이는, 끈기의 힘으로 진면목을 발휘합니다.세속임수로 식 있어 꺼리는 다이모츠를 잡는다.이 영원의 과제에 임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테스트를 반복해, 진화를 완수한 수많은 기술.다음의 스테이지로 발을 디디는에, 적격인 명간 「아텐다II」라는 만남입니다.
굽힐 정도로 힘을 실감하는 스파아크티브사스데자인.힘은 딱딱함이라고 하는 개념을 넘어 힘을 유연성으로 표현한다.「아텐다II」의 개발 컨셉의 시작입니다.거기서 구체적으로 도출된 장대의 테마는 「유연성이 있는 끈질긴 몸통 상태의 장대」였습니다.
끈기를 갖게하기 위해서 중요해지는 것이, 물고기를 걸고 나서의 지점 이동입니다.특히 이번 「아텐다II」(와)과 같은 몸통 상태의 장대에서는 중요한 과제가 됩니다.이상은 원피스 라드의 부드러움입니다만, 기간과 같은 출발점장대에서는, 이음매의 부분에서 힘의 전달이 저해되기 쉽상입니다.거기서 종래까지 채용되고 있던 종합적 라드 설계 이론ASD(아크티브사스데자인)(을)를 진화시켜,SUPER ASD(스파아크티브사스데자인)(을)를 개발.장대의 이음매 부분의 내부 구조를 개량하는 것과 동시에, 정밀한 브랭크스 설계를 채용하는 것으로, 이음매의 단차를50%이상 삭감했습니다.출발점장대가 가지는 포텐셜을 한계 근처까지 꺼내는 것으로, 계번 마다 걸려 있던 파워 로스를 억제.놀랄 만한 응력 전달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하리스에 걸리는 충격을 완화시키는 가는 몸 두께 설계&세퍼레이트 그립.대형의 물고기를 대상으로 했을 경우, 그 돌진력에는 눈이 휘둥그레 지는 것이 있어, 스피드의 속도에 인간이 대응하지 못하고, 가 되어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거기서 「아텐다II」에서는 가는 몸 두께 설계&세퍼레이트 그립을 채용.가는 몸이면서 두께로 하는 것으로 장대의 반발 스피드를 억제하면서 토르크감이 있는 힘을 발휘합니다.갑작스러운 돌진에 대해서 유연에 대응해, 하리스를 돌보면서 토지 분할 토지 분할과 물고기를 띄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원간에는 쿼트로 카본(4축카본)을 채용해, 여분의 딱딱함을 내지 않고 비틀림이나 짓이김에 대한 강도를 높이고 있습니다.게다가 하리스에의 부담을 불과에서도 경감하기 위해서, 릴 시트와 브랭크스의 사이에 유연성이 있는 완충재를 채용.릴 시트 내부에도 충격을 완화시키는 궁리를 베풀었습니다.
“걸고 나서 수중에 넣는다”일련의 동작을 강력하게 서포트.가는 몸 두께 설계로 마음에 걸리는 것은 소유 추입니다만, 「아텐다II」(은)는 모멘트 밸런스를 고려한 저중심 설계 때문에, 자중 정도의 무게를 느끼게 하지 않습니다.그것은 장대의 중심 위치가 간고측에 있으므로, 안정감이 있는 밸런스가 재현되고 있기 때문입니다.게다가 부속의 바란스고전(체고전)을 장착하는 것으로써, 조작성능이 업.몇 안 되는 ATARI에 대해서의 스피디한 맞댐은 물론, 토너먼트로의 교묘한 라드 워크가 가능하게 됩니다.한편, 대형의 물고기를 걸고 나서는, 강력한 탄성과 경이적인 끈기가, 그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항상 장대를 굽힌 교환은, 대형의 물고기를 빨리 약해지게 하기 때문에, 주도권을 잡은 낚시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아텐다II」의 끈기가 있는 몸통 상태라면, 바다에서의 교환을 할 때는,60о전후의 각도로 도전하는 것이 최적.발밑에서의 교환이라면45о전후를 의식해 사용하면, 장대의 특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또, 「아텐다II」(은)는, 통상의 원 랭크상의 끈기를 발휘하기 때문에, 평상시사용의 장대보다 하나하의 호수를 사용하고 몸통까지 굽히고 교환을 하면, 한층 더 세하리스의 사용이 가능해져 낚시기술의 폭이 넓어집니다.그리고 최상 「장대를 굽히는 즐거움」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테스터에 의한 강도 테스트에서는1.5호로60cm,2호로66.5cm의 물까치 그레를 상대로 해도 지는 일 없이 띄워 온 포텐셜을 실증.다 굽히면 , 이 정도의 강도를 발휘하기 때문에, 거물이 걸려 원간까지 구부러졌다고 해도, 한층 더 굽혀 줄 정도로의 강경한 승부가 가능합니다.
【1.25호】40cm클래스의 양형그레에 최적
유연성을 가지면서도 파워풀한 몸통 상태.메인 타겟은40cm클래스입니다만,50cm오버의 대형구태그레에서도 여유의 강도를 발휘합니다.
【1.5호】중형~대형까지 올 라운드에 대응 가능
여러가지 낚시해에 대응 가능한 범용성의 높다1.5호.구태그레는 올 사이즈 대응 가능.50cm급의 물까치 그레가 걸렸을 때에도 몸통으로 졸라 띄울 수 있습니다.테스터에 의한 강도 테스트에서는60cm급의 물까치 그레도 띄운 강인한 장대입니다.
【1.75호】50cm클래스의 물까치 그레나 대형 참돔에게 최적
메인 타겟은50cm클래스의 물까치 그레나70cm급의 대형 참돔.추진기 시트의 채용으로 안정감이 향상.비록60cm의 물까치 그레가 걸렸다고 해도 원간까지 굽히는 기분으로 타메띄워 오는 것이 가능합니다.
【2호】세하리스로 섬세하게 대형을 노릴 수 있는 파워 라드
60cm급의 대형 물까치 그레를 세하리스로 노리는데 최적.종래의2호와 비교해서 결코 너무 딱딱할 것은 없고, 물고기를 걸고 몸통에 실으면 지금까지 없는 토르크를 발휘해, 구이 구이와 물고기를 띄워 옵니다.
【2.25호】식 있어 꺼린다60cm의 물까치 그레를 잡기 위한 전용 설계
가는 몸 두께 설계에 의해 장대의 여분의 반발을 제어.장대를 굽혀 타메서서히 은밀한인 힘을 해방해, 하리스에 부담을 거는 일 없이,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2.5호】초대형 물까치 그레, 참돔에게 위력을 발휘
60cm(을)를 넘는 물까치 그레나80cm오버의 대형 참돔을 노릴 수 있는 하나의 낚싯대.2.5~3호의 세하리스를 사용한 섬세한 낚시는 물론,5호전후의 하리스로의 무리한 교환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낙도 원정에도 적합합니다.
【2.75호】65cm오버의 거물까치를 잡는 파워 라드
65cm(을)를 넘는 거물까치를 잡을 수 있도록 개발된 신조자.딱딱한 파워 라드와는 달라 몸통이 구부러지는 설계이므로, 의 되기 어렵고, 갑자기 달려졌을 경우에서도 장대가 유연에 대응.거기로부터 한층 더 장대를 굽혀 주는 것으로, 거물까치를 빠르게 약해지게 한 띄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두꺼비기아텐다II특설 사이트로
- 01:IM가이드
- 티탄 프레임·SIC링을 타원 및 경사시키는 것으로, 실가라미의 감소·실그대로의 좋은 점을 추구.TOP가이드도 라인이 감기기 어려운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원상부에 아시타카 프리 가이드를 탑재해, 토탈 밸런스가 뛰어난 가이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02:가이드 맞댐 마크
- 가이드 맞댐 마크 첨부로 낚시터로의 세팅이 부드럽습니다. (#1~원간)
- 03:논스틱
- 장대 표면에 요철을 베푸는 것으로, 라인에의 베타 다해를 억제해 조작성이나 비거리를 높입니다.(#2~원상)
- 04:릴 시트(1.25~1.5호)
- 러버 슬라이드형 릴 시트를 채용.러버부에는, 철형상의 닷을 전면에 베풀어, 그립력을 한층 더 높인 오리지날 신설계입니다.
- 05:릴 시트(1.75~2.75호)
- 러버와의 일체 성형을 베푼 러버 추진기형 릴 시트를 채용.러버부에는, 철형상의 닷을 전면에 베풀어, 그립력을 한층 더 높인 오리지널 설계입니다.
- 06:체고전
- 사용 용도에 의해서 사용구분이 가능한 평형추체고전을 부속.
체고전:21.5g(사진 앞)
표준고전:5.5g(사진안쪽)
- 07:엔드 그립&고전
- 라드 엔드에 일래스터머제 그립을 채용.또, 고전은 탈락하기 어려운 코인 나사식고전을 채용.
품명 코드 |
호수 |
표준 전체 길이 (m) |
희망 본체 가격(엔) |
표준 자중 (g) |
끝치수 (cm) |
사용 재료 (%) |
모멘트 |
계수 (본) |
선경 (mm) |
원경 (mm) |
추부하 (호) |
적정 하리스 (호) |
22568 |
1.25 |
5 |
74,000 |
218 |
110.5 |
C99.5 G0.5 |
21.4 |
5 |
0.8 |
24.1 |
1~4 |
1~3 |
22568 |
1.25 |
5.3 |
75,500 |
233 |
116.5 |
C99.6 G0.4 |
25.3 |
5 |
0.8 |
24.1 |
1~4 |
1~3 |
22569 |
1.5 |
5 |
75,000 |
223 |
110.5 |
C99.5 G0.5 |
22.3 |
5 |
0.8 |
24.1 |
1.5~4 |
1.25~4 |
22569 |
1.5 |
5.3 |
77,000 |
240 |
117 |
C99.6 G0.4 |
26.5 |
5 |
0.8 |
24.1 |
1.5~4 |
1.25~4 |
22570 |
1.75 |
5 |
77,500 |
240 |
111 |
C99.6 G0.4 |
23.8 |
5 |
0.85 |
24.6 |
2~5 |
1.5~4 |
22570 |
1.75 |
5.3 |
79,500 |
255 |
117 |
C99.6 G0.4 |
27.5 |
5 |
0.85 |
24.6 |
2~5 |
1.5~4 |
22571 |
2 |
5 |
80,000 |
250 |
111 |
C99.6 G0.4 |
25.1 |
5 |
0.85 |
24.6 |
2~5 |
1.5~5 |
22571 |
2 |
5.3 |
81,500 |
260 |
117.5 |
C99.6 G0.4 |
28.5 |
5 |
0.85 |
24.6 |
2~5 |
1.5~5 |
22572 |
2.25 |
5 |
81,000 |
265 |
111 |
C99.6 G0.4 |
27 |
5 |
0.9 |
24.6 |
2~6 |
1.75~5 |
22572 |
2.25 |
5.3 |
83,000 |
275 |
117.5 |
C99.6 G0.4 |
30.1 |
5 |
0.9 |
24.6 |
2~6 |
1.75~5 |
22573 |
2.5 |
5 |
82,000 |
268 |
111.5 |
C99.6 G0.4 |
27.5 |
5 |
0.9 |
24.6 |
2~7 |
2~6 |
22573 |
2.5 |
5.3 |
83,500 |
280 |
118 |
C99.6 G0.4 |
30.9 |
5 |
0.9 |
24.6 |
2~7 |
2~6 |
22574 |
2.75 |
5 |
84,000 |
280 |
112 |
C99.6 G0.4 |
30 |
5 |
0.95 |
24.6 |
2~8 |
2.25~6 |
※전기종 슈퍼 탑수처(튜뷸러와의 계수)사양
C=탄소 섬유,G=유리 섬유 ※모멘트=표준 자중(kg)×간고로부터 중심까지의 길이(cm)
※상기의 장대는 에폭시 수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희망 본체 가격에는 소비세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