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전 세계에서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삶의 터전과 생계를 잃어버린
이재민, 기후난민들을 위해 긴급구호활동을 펼칩니다.
지난 7월에는 허리케인으로 쑥대밭이 되어버린 카리브해 그레나다의 카리아쿠섬의 이재민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했습니다.
7월 2일, 허리케인 베릴이 최고 등급의 세력으로 카리브해 일대를 강타했습니다.
인근 나라들을 학교, 병원 등 주요 시설이 무너지고 정전으로 통신이 두절되는 등 막대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위러브유는 지난 제4차 SIDS 국제회의에서 기후재난에 취약한 섬나라를 지원할 의지를 전한 바 있는데요,
미국과 카르브해 주변국 회원 100여명이 피해 현장을 직접 찾아 구호품을 지원하고 재난복구활동을 펼쳤습니다.
뉴욕주 뉴윈저에서는 '지구를 위한 하모니' 자선콘서트를 열어
기후변화에 대한 시민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대응 행동을 촉구했습니다.
그레나다 총독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허리케인으로 큰 피해를 입은 그레나다 이재민 분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기원합니다.
위러브유는 급변하는 기후변화에 대응해 다양한 지원과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구촌 가족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 나눔에 동참하길 바랍니다^^
첫댓글 갑자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허리캐인으로 피해입은 그레나다에 국제위러브유회원들 100여명이 날아가 직접 긴급구호에 동참해주셨네요
이재민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실천해주신 위러브유 회원들 정말 멋집니다.
모두가 힘내기를!! 모두모두 화이팅이에요!!
삶의 터전을 잃어 많이 힘드실텐데 많은 위로와 도움이 되어 일상생활을 빨리 찾으시길 바랍니다.
전 세계를 위해 희망의 손길 내밀어 주시는 장길자 회장님 위러브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허리케인 이재민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갑작스런 재난으로 고통받는 이재민들에게 위러브유가 큰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셨네요~!!
사진속에 보여진 그레나데가 정말 처참하게 무너졌네요~
인명피해도 많았을텐데....
희망 잃지 않고 다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