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월 템플스테이]
*일시 : 24.7.21 (일) 오전 9:30
*장소 : 본우도 원효비기전승관 본관 1층 정심전
*진행 : 보전장,수감선생
*참석 : 김단아 선생
*순서
- 9:30 ~ 10:00 각 전 인사 후 시작
- 10:00 ~ 10:30 털기공 후 온 몸 열어 기운 소통
- 10:30 ~ 11:30 함께 절수련 108배 후 만트라수련(본칠전 만트라)
- 11:30~ 12:00 사주건강학 간단히 설명 후 마무리
투병중이신 김단아선생님께서 마음을 내어 오랫만에 템플스테이에 참여하셨습니다.
각 전에 인사를 마치고 몸의 긴장을 풀기 위해 털기공을 가볍게 합니다. 백회(정수리)를 열고 발바닥용천을 열어 천지수기운은 들어오고 탁기는 빠져나가도록 의념을 하며 기운을 소통시킵니다.
함께온 단아선생님 따님도 엄마옆을 지키듯(?) 절수련을 예쁘게 조금 한 후 응원하고 나가고 단아선생님 페이스에 맞춰 한 배 한배 구령을 맞춰 함께 천천히 절수련을 합니다.
현재 몸상태 탓에 조금은 겁을 내시던 단아선생님께서 무사히 절수련을 마치자
'못 할 줄 알았는데 절수련을 이렇게 마칠 수 있어 그저 감사하다'며 감격의 눈물을 흘리시는 모습에 진행자 역시 '그저 할 수 있음에 감사함 뿐' 임을 새깁니다.
잠시 10분동안 호흡을 고르고 잠깐의 담소와 인사를 나눈 뒤 만트라수련에 들어갑니다.
우리 인체에 본칠전이 해당되는 곳을 설명해드리고 그 해당 만트라를 함께 해봅니다.
만트라소리에 집중하며 각 부위 탁기들이 정화되라 의념하며 만트라합니다.
훔으로 기운 정리 후 수공으로 마무리합니다.
*** 수업 후 영명상 정화 ***
모든 스승님 전에 인사드리고 수업장에 집중하니 수업시작시 활짝열어 기운으로 보호해주시는 영스승님들이 느껴지고
만트라 할때의 상황에 집중하니 우리들에게서 나온 탁기가 토네이도 기둥이 되어 솟아올라 안비전으로 빨려들어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만트라의 위력을 확인합니다.
훔으로 한번 더 탁기를 정리합니다.
수업중 묵묵히 지켜주시는 영스승님들께 감사인사올리고 수업마침을 고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