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1:1
처음에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시니라.
창 1:3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하나님을 모르거나 믿지 않는 자들은 모르겠지만 기독교인들중에 하나님께서 말씀 하심으로 무에서 유로 창조가 되었다는 것을 믿어지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신자들에게 성경으로 해결 방안을 드리겠습니다.
욥기 12장7-10 절에 있습니다.
욥기 12:7-10
그러나 이제 짐승들에게 물어보라, 그것들이 너를 가르치리라, 공중의 날짐승들에게 물어보라, 그것들이 네게 일러주리라. 혹은 땅에게 말하라, 땅이 너를 가르치리라 바다의 물고기 들이 네게 밝히 알려 주리라. 이 모든 것들을 통해 주의 손이 이루셨음은 누가 알지 못하느냐? 모든 생물의 혼과 모든 인간의 숨이 그분의 손에 있느니라,
* 짐승들, 공중의 날짐승들, 땅, 바다의 물고기 ---> 하나님이 창조한 창조물에게 한번 물어 보시면 답을 줄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한 짐승들도 창조주를 알고 운행 하신다는 사실을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숨과 관련없는 창조물도 하물며 알고 있는데 하나님의 숨을 가지고 사는 인간은 진리를 판단할 능력을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못하는 것은 짐승과 비교도 할 수 없는 일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롬 8:19
창조물이 간절히 기대하며 기다리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라.
시 49:20
존귀함 가운데 거하면서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과 같도다.
* 존귀한 이유 --->
갈 4:7
그러므로 네가 더 이상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의 상속자니라.
** 그러나 존귀함을 깨닫지 못하고 호흡과 관련없는 창조물 보다 못하면 ----> 짐승보다 못한 멸망의 인생.
** 창조를 믿어지지 않으면
* 부활도 믿지 못한다. ----> 영원한 생명을 받지 못했다는 결과이다.
요 11:25
예수님께서 그녀에게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누구든지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이것을 네가 믿느냐? 하시니
요 17:3
영생은 이것이니 곧 그들이 유일하신 참 하나님인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 영생은 ---->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
여러분은 예수그리스도를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