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SA 동문 여러분, 모두 안녕하신지요?
오랜 장마로 힘드실텐데 빨리 장마도 걷히고 파란 하늘이 열리기 바랍니다.
저는 총동문회 발전위원회 수석위원으로 있는 서주석(서울대 15기)입니다.
동문님들께 올해 새물결한마당에 관해 알려드리려고 메일을 보냅니다.
동문님들께서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우리 총동문회는 2004년 이래 매년 여름 1박 2일의 새물결한마당 행사를 갖고 있습니다.
올해 초 정식 회장단 인선이 곤란해져 비상조직인 저희 발전위원회가 구성된 이래 올해 행사는 저희가 기획하고 준비중입니다.
올해는 카페에 이미 공고돼 있는 바와 같이 8월 13일(토)~14일(일)에 제천 박달재수련원에서 "나는 KUSA다"를 기치로 행사가 치러집니다.
첫날 오후 협동놀이와 "나는 KUSA다"(축제), 박달재의 밤 행사를 치르고, 다음날은 명랑운동회와 정리의 시간을 갖고 점심 때 해산합니다.
저희는 처음 몇 년간 수백 명이 모여 결속과 우정을 확인하던 새물결한마당의 열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식 회장단이 아닌 만큼 모든게 쉽지 않습니다만, 저희 나름대로는 그 때의 분위기를 회복하고 함께 하는 모임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2011 새물결한마당 개최 D-30일입니다.
다음 주에 기장(발전위원) 모임이 있고, 그 뒤 각 기와 대학, 지역별로 안내가 있겠습니다만, 모쪼록 동문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아직 여름의 초엽, 동문님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2011년 7월 14일
총동문회발전위원회 새물결한마당준비위원장 올림
첫댓글 오늘 D-30일을 맞아 전체 동문님들께 발송한 새물결한마당 안내메일입니다. ^^
고생 많으세요.형~~^^ 벌서 일년이 지났네요.....작년 한마당의 추억이 엊그제 같은데요^^
올해도 쿠사인들 모두 행복한 추억 마니마니 만들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