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량산악회

영남알프스 스크랩 산티고개~
GO산 추천 0 조회 74 18.12.24 00:47 댓글 0

▣ 산행일자 : 2013. 3. 10.(일)

▣ 산행코스 : 산티고개~연암산~분성김씨묘~대복고개~남암산~문수사~문수산~영취산~

▣ 산행시간 : 8시간(알바포함)

▣ 산행동행 : 10명(남암산 이후 울산 하얀등대 동행함)

▣ 산행날씨 : 연무&바람 조금...

▣ 산행후기 :

08시15분 양산운동장 출발

09시 00분 산티고개 들머리 산행시작

......................

이번 산행은 영남알프스 종주 마지막 산행이라 저마다 감회가 있는 산행이었습니다.

그간 1년 동안의 종주가 마무리 되도록 함께한 산우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산행이어서 그런지 곳곳에 알바할 수 있는 구간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맥이 끊어진 곳이 있어 많이 아쉬웠구요.

들머리부터 공사로 인해 엉망으로 파헤진 구간을 오르면 좌측으로 급히 꺽어할 구간에서

그냥 직진하면서 운암산까지 가는 알바를 하는 수고를 하였습니다. ㅎㅎ

남암산에서는 울산 하얀등대님과 함께 산행하자 했는데....

눈앞에 있는 남암산을 지척에 두고 빙돌아 대복고개를 앞에서 공사로 인해 맥이 끊어져 되돌아 내려오고,.... 해서.... 하얀등대님과 만나지 못하고 산우들을 위해 대복고개를 지나

농장 위에서 점심을 먹고 남암산 정상 지척에서 하얀등대님과 반가운 조우를 하고

이후 산행을 같이 하였습니다.

들머리에 있는 차량을 회수해 준 상명에게 고맙구요.

하산주 준비한 오딘과

맛있는 국수와 막거리 집으로 안내해준 하얀등대님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