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언제나 하나님의 편에 서는 교회! 예배의 기쁨이 샘솟는 교회~ 동탄소망교회입니다.
제가 섬기던 논현제일교회 담임목사직을 사임하고 이곳 동탄에 온지 1년이 넘었습니다...1년전 이곳에 개척의 비전을 가지고 와서 기도하며 마음 졸이던 시간들이 그리 쉽지만은 않았지만 돌아보니 참으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시한번 개척의 사명을 다지며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1년간 이곳 교회들을 돌아보며 참으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어려운 상황가운데에서 애쓰시는 목사님들의 눈물과 노고도 보았지만 세상의 편함과 너무 타협하여 잃어가는 에배의 모습들도 보며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동탄2동 주민자치위원으로 봉사하며 지역을 섬기며 교회가 담당해야 할 지역의 필요를 보았고, 또 반송고등학교 운영위원장을 맡으며 청소년들을 섬기면서 역시 교회의 청소년사역의 중요성을 발견하였습니다. 또한 '샘솟는어린이집'을 운영하며 아이들의 부모님들을 만나며....신도시에 와서 교회를 정하지 못하고 주일을 범하는 영혼들을 보면서 개척의 사명을 더욱 굳건히 하였습니다.....목회사역 17년후 1년간 휴식하며 기도하면서 드디어 개척을 하게 되었습니다. 1년전 이곳에 와서 처음으로 보고 기도하던 상가를 우리 주님은 1년이상을 비어있게 하시고 처음에 부르던 가격보다 반값이하의 가격으로 얻게 하셨습니다. 예배당설계와 인테리어업자도 순적히 만나 실비로 하게 하시고, 예수믿는 좋은 분을 만나 교회 간판도 잘 제작케 하시며,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교회간판도 큰 길가에 잘 걸게 하셨습니다. 지난 23일날 드디어 '동탄소망교회' 간판을 달고 세상에 영혼구원의 사명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고...드디어 영적전쟁을 시작하였습니다.... 이곳 상가에 교회가 많다고들 하지만 동탄지역의 복음화율이 채 10%도 되지 않기에 더욱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해야 할 것입니다. / 2월말이나 3월초에 예배당공사가 끝나고 입당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동탄지역에 죽어가는 영혼에게 생명줄을 던지는 교회~ 언제나 하나님의 편에 서서~ 예배의 기쁨이 샘솟게 하는 교회~를 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할렐루야!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