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트 교사연합을 성원해 주셨던 교육가족 여러분!
2009년 새해에 선생님의 가정에 평안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대한민국의 교육을 살리기 위해 뉴라이트 교육운동을 성원해 주신 전국의 교육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뉴라이트교사연합은 지난 3년동안 교육현장의 쇄신을 위해 자신을 아끼지 않고 활동하여 국민 모두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명박 정부가 출범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학교 현장은 여전히 편향된 이념교육과 전교조의 전횡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참담한 교육현실에 “자율과 책임, 다양화 교육”의 캐치프레이즈를 내걸며 공교육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 넣기 위해 지난 2008년 11월 26일 「대한민국교원조합」이 창립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출범과 동시에 보수 최대 교원노조로 자리매김한 「대한교조」는 2009년을 교육 선진화와 공교육 정상화, 교권 바로세우기 元年으로 삼아 교육개혁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교원조합」은 2008년 12월 5일자로 勞動部로부터 교원노조로 등록된 후 정식으로 법적 지위를 갖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동안 교사연합을 아껴주셨던 교육가족을 대상으로 「대한교조」조합원 회원가입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선생님께서도 금번 대한민국교원조합 조합원으로 가입해 주셔서 교육 경쟁력을 강화하고 공교육을 활성화 시키는 일에 동참하여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의 행동하는 양심만이 우리 교육을 되살릴 수 있기 때문에 대한교조는 선생님의 결단을 확신하고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 요 공 지】
1. 본 메일에 대해 가입신청서를 2009년 1월 31일(토) 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대한민국교원조합」의 조합비는 교원일 경우 매월(월 1,000원) 급여에서 자동으로 납부처리(check off) 할 예정입니다.
※ 첨부 - 대한민국교원조합 조합원 가입신청서 1부
대한민국교원조합 상임위원장 두영택
*본글은 가입종용의 글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 최재원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