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공단 경기지사『교통사고제로운동』
화성시에서 성대하게 거행
교통안전공단 경기지사(지사장 신기선)는 국정과제인 교통사고 사망자 절반 줄이기의 감소 목표를 위한 『교통사고제로운동』의 실천 결의대회를 화성시청에서 민․ 관 및 언론 등 지역 구성원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 하였다.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국회의원 모임’과 ‘교통사고 제로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교통사고제로운동』의 결의 대회는 최영근 화성시장, 이태섭 화성시의회의장, 이한응 경기도화성교육청 교육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을 비롯하여 교통관련봉사단체 등 400여명이 참여하여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한 결의문 낭독 및 동 운동 동참 서명 등 교통사고 감소에 대한 실천의지를 천명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날 대회사에서 신기선 지사장은 결의대회를 통하여 화성시의 민․관․기업 및 단체가 전국에서 교통사고가 가장 적게 발생하는 화성시를 만드는데 모든 시민이 앞장서 달라는 당부와 함께 교통안전공단도 적극적인 지원을 다 할 것을 약속했다.
경기지사에서는 화성시 『교통사고제로운동』발족과 더불어 치러진 이번 결의대회가 교통관련기관 및 단체 등을 하나로 묶어 교통사고 없는 화성시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신기선 교통안전공단 경기지사장을 비롯한 화성시 교통사고제로운동 참가 내빈이 기념촬영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