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 임 사

비룡의 기치아래 봉사의 동반자로 동참하고 계시는 여든 여섯분의 회원 여러분!
그리고 우리 라이온들이 열심히 봉사할 수 있도록 따사롭게 내조해 주시는 네스님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저보다 사회적 경륜이나 지덕이 풍부하신 라이온 여러분도 많이 계신데도 불구하고 부덕한 제가 오늘 대구비룡라이온스클럽의 제20대 회장이란 중책을 수임하게 되어 한편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또한 외람스럽게 생각합니다.
대구비룡라이온스클럽
제 20대 회장 곽수국L
저는 지금 신년도 우리 비룡클럽을 대표하는 회장으로서의 무거운 책임과 의무를 느끼며 이 자리에 섰습니다. 그러나 저는 부여된 저의 임기동안 전임회장님들의 경륜 높은 자문과 함께 고락을 같이하실 부회장단을 비롯한 임원, 이사님 여러분, 그리고 든든한 힘이 되어 주실 회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협조에 힘입어 제가 가진 열과 성을 다해 우리 비룡의 발전과 신장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회원 여러분 앞에 굳게 다짐합니다.
존경하는 비룡의 가족 여러분! 우리 비룡라이온스클럽이 창립 된지 올해로 만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저는 금년 한해 동안 성공적인 클럽 운영을 위한 슬로건을 “화합하는 비룡 도약하는 20주년!”이라 설정하고 회원 여러분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기대하는 바입니다.
금년에도 예년과 같이 가급적 예산을 절약하고 검소하게 살림을 살아가며 더욱더 클럽회원들의 결속을 다지며 내실을 기하고자 합니다.
끝으로 지난 한해 어려운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맡은바 직분에 충실해주신 송 귀호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이사님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무쪼록 새롭게 맞이하는 2008~2009 한해동안 우리 비룡클럽이 더욱 발전하고 크게 신장하는 한해가 되길 바라며 우리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도 건강과 번영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취임인사에 가름코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참 봉사에 일조하겠습니다.